명절이라 다른건 포기해도 엄마표 소갈비찜은 포기 못하겠네요ㅠ
이전글 다이어트용 파우더가 생겼어요.
다음글 저녁!
댓글 (5)
등록순|최신순|공감순
느량 완전 맛있어요ㅎ
맛있을거 같아요~스읍^^비주얼도 완전 짱입니다^^
Della1357 뺄 살이 너무 많아서요ㅠㅠ도라에몽구 진짜 엄마표 갈비찜은 사랑이죠ㅎ
엄마표 갈비찜 누가 포기할 수 있을까요ㅠ_ㅠ 그래도 명절음식도 드시고 기분좋게 다이어트도 하고 두마리 토끼를 잡으셨네용~ㅎㅎㅎ
명절에 식단을 지키시다니 ㅋㅋ 대단하네요 전 아예 폭풍 흡입 ㅠ
1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읽으면 도움되는 글
초코 덕후 다이어터 취향저격, 고구마로쉐!
'팬케이크'로 만드는 비주얼 폭발 '크리스마스 케이크'!
요거트와 과일칩의 꿀조합 ‘요거트 후르츠바’!
칼럼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칼럼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칼럼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칼럼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칼럼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