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용 파우더가 생겼어요.
이전글 오늘의 치팅데이
다음글 명절이라 다른건 포기해도 엄마표 소갈비찜은 포기 못하겠네요ㅠ
댓글 (2)
등록순|최신순|공감순
감사합니다... 늘 허기지기는 하더라구요..
전 항상 이런 식사대용 먹으면 식욕폭발해서 실패하더라구요 ㅠㅠ 근데 4개월치 있으면 쓰는 편이 좋죠. 보통 아침이랑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고 점심은 일반식으로 먹어요.
1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읽으면 도움되는 글
살찌는 라면 말고, 가벼운 마제소바 어때요?!
통밀식빵으로 딸기잼 '프렌치파이' 만들기!
편의점 인기 간식 '딸기 샌드위치' 만들기!
칼럼 소이현 인교진 부부 5kg 감량, 주로 이것 먹었다?
식단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칼럼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칼럼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칼럼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