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를 전자렌지에 오래돌리면
이전글 아무리먹어도 살이 안찌는 음식
다음글 초보질문요
댓글 (4)
등록순|최신순|공감순
매래비 오!! 진짜 엄청난 꿀팁이네요 ㅋㅋㅋ 해봐야겠어요 !! 감사합니다 !!!
한번 익혀놓은 고구마 한입크기로 썰어서 종이호일에 올리고 원하는 식감 나올때까지 30초~1분씩 짧게 전자레인지 돌려주어용 돌릴때마다 뒤집어주고요 이 방식으로 두부스틱도 만들수 있슘댜
매래비 오 미리 잘게 썰어서 돌리시나요? 팁좀 알려주세요~~
저는 꽈자먹고싶은데 말랭이 종류 떨어지면 가끔 고구마 오버쿡해서 저렇게 먹어요! 까드득 까드득 오래먹을수 있더라구요ㅎㅎ
1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읽으면 도움되는 글
곤약라면으로 만든 백종원표 치즈라면전!
살찌는 라면 말고, 가벼운 마제소바 어때요?!
'팬케이크'로 만드는 비주얼 폭발 '크리스마스 케이크'!
칼럼 고기, 달걀로만 단백질 보충 안 해도 돼요!
칼럼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칼럼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식단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칼럼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