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처음으로 단백질 과자를 받았을때 -귀엽고 작다 -용량대비 칼로리는 그렇게 낮은편은 아니다 -과자를 먹고 단백질이 체워질까?! -하루 중 언제 먹어야 하나?! 였습니다
아몬드 딜라이트
패키지가 아주 작고 귀엽고 적당한 양의 질소(?) 가 들어있어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 부서지거나 부담스럽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의식적으로 성분표와 영양정보표를 보는데 내용량 34g 당 147kcal 라고 한다면 보통 과자 한봉지에 60g 보통 300kcal전후 라고 봤을때 크게 저칼로리로 와닿지는 않았습니다 더구나 나트륨 220mg 이면 하루치 권장량의 10%인데... 그럼 일반과자랑 크게 차이거 있나?! 하는 의문 대신 식이섬유 4g 단백질 12g 네!! 보통 일반 과자에는 없죠 단백질은 많아봐야 3~4g 자 일단 개봉부터!
양이 꽤나 됩니다!! 봉지를 뜯자마자 계피향이 화아악 생긱보다 진한 향에 한번 놀랐습니다!! 퍼프식감의 과자라 동글동글 귀엽게도 생겼네요~ 한번 먹어봅니다!!
음~ 생각보다 달짝지근하고 씹는맛이 바사삭 바사삭 합니다. 어디선가 먹어본 식감!! 딱!! 마카로니뻥튀기 안에 들어있는 덩글동글 알록달록 과자 식감입니다! 거기에 인절미가루 묻히고 아몬드가루 한번 시나몬 한번 글린 딱 그맛!!! 음~ 저는 네... 저는 인절미를 별로 안좋...읍읍 ㅋㅋㅋㅋ 살짝 풋가루(?) 같은 향미가 났다고 할까요? 그게 인절미가루 냄세? 같은 느낌이었어요~ -종합적으로 인절미 맛 좋아하시는 분 바사삭 한 식감 좋아하시는 분 시나몬 좋아하시는 분 추천 합니다!
모카 에스프레소
네 역시 성분표 한번 확인해주고요~~ 저녁에 먹기는 좀 그렇고 낮에 집에서 영화 한 편 보면서 뜯었습니다. 가족들도 과자를 뜯길래 저는 다이어트 한다고 초코도 끊고 과자도 끊고 무지 서러웠는데 옳다구나 싶었어요~
00:16
나 이거 리뷰 올려애 되니까 조용히 해! 하고 동영상 감행!!! ㅋㅋㅋ 바삭바삭 소리 들이시나요??? 딱 개봉하자마자 초코초코~~ 합니다~~ 이 얼마만에 맡아보는 초코초코의 향인가.... 쿠키바이트 식감은 음~~ 생각나는게 책스초코?! ㅋㅋㅋ 그런데 책스초코보다 조금 더 뚠뚠한 식감!!
한 입 배어물고 보니 두껍군요!!
이번엔 세로로 배어먹은 모습! 이거 딱 제 취향입니다!!! 우유랑 딱 어울릴 것 같은 쿠키와 과자 사이입니다ㅠ 우유에 말아먹어도 맛있을 것 같은데!! 저는 좀 든한지 에스프레소.... 는 잘 모르겠습니다ㅠ 한봉지를 순식간에 순! 삭! 그리고 두 번 먹어보니! 아까의 그 풋가루(?) 냄새는 프로틴과자의 공통점인가봐요~ 그렇게 방해되는 느낌은 아닌데 살짝씩 난다는.. 것...?
-종합적으로 초코초코 초코덕후에게 추천 다소 뚠뚠한 과자를 좋아하시는 분깨 추천 그냥 막 저는 추천!!!! 입니다! 기분탓일까요? 뭔가 더 포만감이 드는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