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보는창 댓글이 달렸는지 몰랐어요~^^ 감사합니다~ 꾸준히 지속 가능하게 하려고 웨이트 한시간에 유산소30분만 인터벌 하고 있어요 ~^^ 못가는날은 밸리연습하면서 칼로리 조금이라도 소모하려 노력하고 있는데~~~ 꾸준히 지속 가능하게 하려니 몸변화는 천천히 바래야겠죠 ~^^ 자꾸만 욕심이 앞서서요 ㅋ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뚠맘 저두 다섯식구라 야식에 몸이 ㅋㅋㅋ 너무 싱겁게까지는 아니구요저녁만 밥없이 배부르지 않게 먹을려면 싱거워야 먹을수 있어서요 ^^전 너무 절제력있게 하면 스트레스받아서 내가 할수있을정도만 하는거예요^^
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