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하체 변화 (키 154) 55 -> 45

view-사진

전체적으로 살이 많이 빠졌지만, 하체는 고질적으로 하비라서 저 이상으로 정돈이 안되네요ㅠ 어릴때 스케이트(를 비롯한 각종 근육형 운동)를 했어서 하체가 정말 튼실했었는데 대입준비하면서 살도 불어나고 난리도 아녔어요. 조만간 전체적인 비교샷도 올리겠지만, 허벅지는 아직까지도 엄청난 스트레스네요. 특히나 종아리 알이.. 저게 다 근육이라 더이상 살이 빠지지도 않고 큰일이네요.
식단은 사실 고구마, 계란, 밤호박, 각종 과일과 야채 적절히 섞은것 외엔 없었어요. 일반식 먹을때도 많았지만 대신 거의 대부분 집에서 한 요리라 저염식이고 (간을 거의 아예 안함) 패스트푸드같은거 전혀 안먹었어요. 야식도 물론이구요. 그리고 채식했습니다! 채식이 살빠지는데 도움을 주진 않아요, 대신 건강식으로 먹게는 해줍니다.
운동은 필라테스랑 유산소 병행했어요! 길면 두시간 그냥 빨리 걷고, 아님 계단오르기 50분이내!
아직도 갈길이 머네요ㅠㅠ

배 라인은 이렇게 됐습니다! 허벅지에 비해선 괜찮지만, 그래도 군살이 남아서 그거 커팅좀 완벽하게 해보려구요.
응원부탁드려오! 다같이 화이팅해요!

댓글타이틀

2014.07.28 이전글/ 다음글 추가

이전글 버피테스트, 슬림한 팔, 아침, 야식끊기, 물, 체지방 줄이기 도전 후기

다음글 [도전30일] 체지방 줄이기 2탄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124)

등록순최신순공감순

댓글리스트

이전/다음페이지

다음페이지 ▶

12345

읽으면 도움되는글

읽으면 도움되는 글

컬럼

칼럼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칼럼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칼럼 살빠지는 디톡스 빼빼주스? 모르고 마시면 더 살쩌요!

식단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칼럼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20161101 텝메뉴추가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