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먼저 다이어트신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금번 Android 앱 업데이트는 Google Play 정책 변경에 대한 대응 업데이트로
Google 가이드 라인에 따라 Android 앱 스토리지 변경과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문의주신 증상과 관련해서는 원인을 분석하기 위해 아래 정보를 전달 부탁드립니다.
1. 휴대폰 기종, OS버전 정보
2. 사용중인 다이어트신 앱 버전(앱 실행 시 인트로 화면 좌측 상단 표시 G 2.XX)
3. 앱 업데이트 후 스토리지 업데이트가 2회 이상 실행되었나요?
4. 앱 업데이트 후 최초 앱을 실행했을 때 실패 메시지 또는 오류 메시지가 노출 되었나요?
5. 다이어리 등록 정보가 일부 날짜만 사라졌나요? 모든 날짜가 사라졌나요?
6. 휴대폰에 최적화 및 청소 기능을 사용하는 백신 또는 클리너 프로그램을 설치해 사용하고 계신가요?
번거롭지만 증상확인을 위해 위에 내용 확인부탁드리며, 답변주신 내용은 개발팀에 전달하여 원인분석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