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우선 앱을 재실행 했을 경우에도 증상이 동일하게 발생하는 경우 캡쳐해주신 화면에서 로그아웃 버튼을 눌러 로그아웃을 해주신 후 다시 한번 재로그인을 해주세요.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 내 정보는 회원정보와 활동정보가 화면에 노출됩니다.
재로그인 후에 다시한번 내 정보화면을 접속했을 때 회원정보가 정상적으로 노출되어 탈퇴할 수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재로그인 후에도 동일하게 문제가 발생한다면 아래 계정탈퇴 안내정보를 확인하신 후에 탈퇴에 동의하여 저희쪽으로 탈퇴를 요청해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통합계정 탈퇴 안내
- 통합계정 탈퇴 시 다이어트신/다신샵/다신트레이너 모든 서비스에서 탈퇴가 이루어집니다.
- 계정 탈퇴 시 다신샵/다신트레이너에서 해당 계정으로 발급된 쿠폰, 적립금, 캐시 등은 사용이 불가능하며 주문내역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 계정 탈퇴 시 해당 계정으로 등록하신 커뮤니티와 쇼핑몰의 게시물은 삭제 및 수정이 불가 합니다.
- 계정 탈퇴 후 계정 복구가 불가능하며, 7일간 동일 계정으로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 증상과 관련해서는 운영자 계정이 아닌 일반회원 계정으로 가입하여 여러 단말기에서 여러차례 반복하여 테스트를 했으나 증상이 재현되지는 않았습니다.
해당 증상일 문제가 발생했던 이용자의 휴대폰에서도 불특정하게 발생하는 것으로 보이며, 앱을 재실행하거나 재로그인 후 정상적으로 동작이 이루어진 것으로 이용자분께 답변을 받았습니다.
증상을 재현 할 수 없고 증상이 발생했던 단말기에서도 매번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불특정하게 발생하는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원인 확인이 매우 어렵습니다.ㅜㅜ
이로인해 개선이 지연되어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비밀 댓글 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