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문의주신 증상은 원인확인을 위해 테스트를 하고 있으나 증상이 재현되지는 않았습니다.
우선은 다신앱을 완전히 종료 후 재실행했을 때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세요.
동일한 증상이 발생한다면 휴대폰 기종, OS버전과 함께 휴대폰 설정에 국가설정이 해외로 되어있거나 날짜 및 시간설정이 실제와 다르게 설정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추가로 해당 날짜에 어떻게 들어갔을 때 문제가 발생하는지도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예를 들어 메인화면에서 음식을 눌러 들어갔다거나 아니면 11월 9일 날짜에서 10일로 이동을 했거나 최대한 자세하게 설명해주세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