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지난번 문의주신 증상은 챌린지 화면 접속 시 로그인 정보를 정상적으로 가져오지 못해 앱을 종료 후 LTE/5G 상태에서 재실행하거나 재실행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후 이용을 안내드렸습니다.ㅜㅜ
해당 증상은 다이어리 서비스와 상관없이 로그인과 관련해 문제가 발생된 증상으로 앱삭제 안내는 드리지 않았습니다.ㅜㅜ
지난번 답변 드린 내용에 대해서는 하단에 확인하실 수 있도록 답변 내용을 첨부해드립니다.
다이어리 등록 정보는 로그인과 상관없이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는되며,
앱을 삭제하거나 기록 초기화를 하는 경우 다이어리 정보가 삭제됩니다.
다신에서는 휴대폰을 변경하거나 초기화 되었을 경우 복구를 위해 백업 및 불러오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백업 및 불러오기
- 백업 : 설정→ 백업설정→ 구글 드라이브 백업
- 불러오기 : 설정→ 백업설정→ 구글 드라이브 불러오기
다이어리 초기화 이전에 백업을 하신 경우 불러오기를 이용해 복구할 수 있습니다.
단! 백업파일이 없는 경우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ㅜㅜ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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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ㅜㅜ
문의주신 증상은 현재 사용중인 단말기 환경에서 챌린지 화면에 접속했을 때 로그인 정보를 정상적으로 가져오지 못해 발생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우선은 다이어트신 앱을 완전히 종료해주시구요, LTE/5G 상태에서 다이어트신 앱을 재실행해주세요.
재실행 후에도 MY 챌린지에 진행중인 챌린지가 노출되지 않는 경우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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