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댓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해외에서 다이어트신 앱을 이용하셨던 분 중에 아래와 같이 실행해 문제가 해결되었던 경우가 있었습니다.
아래와 같이 진행했을 때 종료 증상이 해결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전달해주신 백업파일은 분석을 요청하여 결과가 확인되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1. 휴대폰 설정→ 일반→ 언어→ 한국어 설정
2. 건강 앱 실행→ 공유→ 앱→ 다이어트신→ 걸음→ OFF→ ON
3. 휴대폰 전원 재실행
감사합니다.
1. 아니요 원래는 문제 없었어요 ㅠㅠ 날짜를 한번 바꾸긴 했는데 그때 이후로 그런거 같아요..
3. 재설치 후 데이터 등록하고도 해보고 바로 어플 설치하자마자도 해봤는데요 ㅠㅠ 둘 다 어플이 튕겼어요
4. 해외에서 이용 중이지 않습니다! 휴대폰 국가 및 언어 설정은 원래 일본에 영어로 되어있었습니다만 해외에서 사용을 했을때 아무 문제 없었어요 ㅠㅠ
5. 아이폰 13프로 16.0.2 (20A380)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다이어리 날짜 선택 시 앱 종료 증상과 관련해서는 가장 최근에 업데이트된 iOS 16.0.2에서도 테스트를 했으나 특별한 문제가 없었습니다.ㅜㅜ
현재 저희쪽에서는 증상을 재현할 수 없어 원인확인이 어려운 상태인데요,
아래 문의드린 내용을 확인해 자세한 정보를 부탁드립니다.
1. 앱 종료 증상이 다이어트신 앱을 설치하고 처음부터 문제가 있었나요?
2. 기존에 사용하다가 갑자기 문제가 발생했다면 언제부터 문제가 발생했나요?
(예시 : iOS 업데이트 후, 다신앱 업데이트 후, 특정 음식 칼로리 등록 이후 등)
3. 앱을 삭제하고 재설치 했었다고 해주셨는데요, 재설치 후 처음부터 종료 증상이 발생했나요? 아니면 데이터 등록 후 문제가 다시 발생했나요?
4. 해외에서 이용중이거나 휴대폰 국가 및 언어 설정이 해외로 설정되어 있으신가요?
5. 휴대폰 OS 버전을 알려주세요.
참고로 다이어리 등록 정보는 로그인과 상관없이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는데요,
앱을 삭제하거나 기록 초기화를 하는 경우 다이어리 정보가 삭제되므로 앱 삭제에 주의해주세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다이어리 들어간후 달력이 나오잖아요. 거기서 아무 날짜 클릭해도 튕겨요.
처음 데이터 등록한 날짜, 마지막이든, 미래 날짜이든요 ㅠㅠ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휴대폰 설정에 특이사항이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다이어리 달력화면에서 각각의 날짜를 선택해 종료 증상이 어떤 날짜에 발생하는지 먼저 체크해주세요.
다이어리 날짜 선택
1. 다이어리에 처음 데이터를 등록했던 날짜 선택
2. 마지막에 데이터를 등록했던 날짜 선택
3. 아직 데이터를 등록하지 않은 미래 날짜 선택
다이어리 달력 화면에서 특정 날짜를 선택했을 때 앱이 종료되는 증상의 경우 해당 날짜에 등록된 데이터 문제로 인해 앱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다이어리 등록 데이터에 의한 문제의 경우 백업파일을 분석해 원인확인이 필요합니다.
다이어리 백업
1. 백업 : 설정→ 백업설정→ 구글 드라이브 백업
2. 백업파일 다운로드 : 구글드라이브→ 백업파일(DIET_BACKUP.zip)→ 다운로드
운영자 메일(diet365@funnym.co.kr)로 휴대폰 기종, OS버전, 백업파일(DIET_BACKUP.zip)과 함께 어느 날짜에 문제가 발생하는지 자세한 증상 남겨주시면 데이터 분석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추가로 해외에서 이용중인 경우 휴대폰 설정에서 국가와 언어 설정이 어떻게 설정되어 있는지 알려주세요.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다 해봤는데도 똑같네요 ㅠㅠ
종료 증상은 다이어리 들어가서 먹은거 적으려고 다이어리 날짜 화면 클릭 할때 어플이 튕겨요.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앱 종료 증상은 휴대폰 환경에 의해 문제가 발생하거나 또는 등록된 다이어리 데이터 충돌에 의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선은 아래와 같이 단계별로 휴대폰 환경을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1단계 - 휴대폰 설정 값 확인
1. 휴대폰 설정→ 일반→ 날짜 및 시간→ 자동으로 설정
2. 휴대폰 설정→ 일반→ 언어 및 지역→ 대한민국/한국어 설정
3. 휴대폰 설정→ 다이어트신→ 동작 및 피트니스→ ON
2단계 - 건강 앱 설정 확인
1. 건강 앱 실행→ 공유→ 앱→ 다이어트신→ 걸음→ ON
3단계 - 휴대폰 전원 재실행
1. 휴대폰 전원 재실행
위와 같이 단계별로 실행을 해보신 후 계속해서 문제가 있다면 종료 증상이 어느 화면에서 어떻게 발생하는지 자세하게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