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문의주신 증상 원인확인을 위해 테스트 했으나 증상이 재현되지 않았습니다.
다이어리 데이터의 경우 로그인과 상관없이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어 회원님 데이터를 확인해볼 수 없는 관계로 정확한 확인이 어렵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사용중인 휴대폰 환경과 다이어리 데이터 백업파일을 운영자 메일로 보내주시면 분석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1. 백업 : 설정→ 백업설정→ 구글 드라이브 백업
2. 백업파일 다운로드 : 구글드라이브→ 백업파일(DIET_BACKUP.zip)→ 다운로드
3. 휴대폰 기종, OS버전과 함께 운영자 메일(diet365@funnym.co.kr)로 백업파일 첨부하여 확인 요청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