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문의주신 증상을 확인하기 위해 테스트를 진행했는데요,
테스트 상황에서는 증상이 재현되지 않았습니다.ㅜㅜ
추가로 개발팀에서 관련 증상이 발생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 서비스 프로세스를 검토하는 작업을 진행했으나 특이사항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우선 회원님께서 발생하는 증상이 6월 1일에만 발생한 것인지,
현재도 계속해서 다음 날짜를 선택했을 때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해당 증상이 계속 발생하는 경우 등록하신 데이터 충돌로 인해 증상이 발생하는 것인지 데이터 분석이 필요한데요,
다이어리 서비스의 경우 휴대폰 단말기에 직접 다이어리 데이터가 저장되어 필요에 따라 백업데이터를 요청드릴 수 있는 점 미리 안내드립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