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문의주신 음식 칼로리 등록과 공지사항 게시글 확인을 테스트 했는데요,
현재 모두 정상적으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서비스를 이용해 증상을 확인해주시구요, 자세한 증상을 알려주세요.
1. 다이어트신 앱을 완전히 종료 후 LTE/5G 상태에서 음식 칼로리 등록을 진행해주세요.
2. 계속해서 음식 칼로리 등록이 되지 않는 경우 특정 음식만 등록이 안되거나, 특정 날짜에만 등록이 안되는지 확인해주세요.
→ 특정 음식만 등록이 안된다면 해당 음식명을 알려주세요.
→ 특정 날짜만 등록이 안된다면 해당 날짜를 알려주세요.
3. 해외에서 이용중이거나 휴대폰 환경설정이 대한민국/한국어가 아닌 경우 나라와 언어를 알려주세요.
전달해주신 답변을 확인해 자세한 증상 확인해볼 예정이구요,
증상에 따라 다이어리 데이터 백업파일 분석이 필요해질 수 있는 점 미리 안내드립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