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문의주신 증상 등록된 다이어리 데이터에 의해 문제가 발생하는 것으로 보이며,
다이어리에 등록된 데이터를 분석하여 원인 확인이 필요합니다.
원인분석을 위해 백업파일(DIET_BACKUP.zip)을 운영자 메일로 전달해주시면 해당 월에 등록된 데이터를 확인해 오류를 재현하고 오류 발생 시 원인을 찾아 개선할 예정입니다.
아래와 같이 파일을 백업하여 운영자 메일로 전달해주시면 원인 분석 후 회신드리겠습니다.
백업파일 전달 방법
- 구글 드라이브 접속→ 백업파일(DIET_BACKUP.zip) PC로 다운로드→ diet365@funnym.co.kr 운영자 이메일로 백업파일 전달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