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현재 다이어리 서비스 식단 및 운동 등록 테스트를 했을 때 정상적으로 등록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문의주신 증상 확인을 위해 다이어리 화면에 접속해 어떤 버튼을 눌렀을 때 동작이 안되는지 화면을 캡쳐하여 사진과 함께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다이어리 작성을 처음 이용하는 것인지 또는 정상적으로 이용하다가 OS 또는 앱을 업데이트 이후에 문제가 발생했거나 특정 음식을 등록한 이후에 갑자기 이용에 문제가 생겼는지 알려주세요.
전달해주시는 정보를 확인해 증상을 확인하고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이어리 정보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며, 앱을 삭제하면 다이어리 데이터도 함께 삭제되므로 앱 삭제에 주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