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ㅜㅜ
문의해주신 회원님의 챌린지 2가지 모두 삭제 없이 진행중인 것으로 확인되는데요,
회원님 휴대폰에서 MY 챌린지에 들어갔을 때 진행중인 챌린지 리스트가 보이지 않는 다면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하여 MY 챌린지를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MY 챌린지 화면에 접속했을 때 로그인 정보를 정상적으로 가져오지 못하는 경우 진행중인 챌린지 정보를 가져오지 못할 수 있는데요,
재로그인을 통해 로그인 정보를 업데이트 하시면 정상적으로 진행중인 챌린지를 불러올 것으로 보입니다.
재로그인 후 다시 한번 이용 부탁드리구요,
계속해서 문제가 있다면 다시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