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제약 스포츠뉴트리션과 함께 다이어트와 운동을 시작했어요.
식스팩에 들어있는 패스트리커버리는 2일에 1번 (또는 운동을 조금 많이 하려고 마음먹는 날 먹어요)
리얼아미노워터는 매일 운동 중에 마셨어요. 하이프로틴바는 바쁜 아침, 또는 운동 전 저녁에 식사대용으로 먹고 있어요. 그리고 마그맥스는 운동 전에 먹는 중.
하이프로틴바 다크에요.
저는 저녁밥을 먹은 후 운동을 하고, 1000kcal 제한하는 식이요법 중이라 간식으로 먹을수가 없어서 식사대용으로 먹고 있어요.
배가 많이 고프지 않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포만감 있고 공복이 덜해요. 우유나 두유 같은 것을 같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초코바맛이지만 단맛이 적당하고, 안쪽에는 견과류는 거의 들어있지 않았고 카라멜이나 초콜릿보다는 밀도가 낮은 프로틴바로 되어있어요.
근육경련 방지를 위해서 운동 하기 전 제일 먼저 마그맥스를 먹어요.
마그맥스 먹은 후 준비운동.
깔끔하게 부서지는 씹어먹는 타입의 영양제에요.
프리미엄 성분인 글루콘산 마그네슘과 칼슘과 칼륨이 들어있어서 운동 중 소모될 수 있는 미네랄 밸런스에 도움을 줘요.
정량은 하루에 2정이에요.
리얼 아미노워터는 운동 전에 물에 타 놓아요. 식스팩에 3팩이 들어있지만 병이 포함된 5개 세트도 함께 보내주셨어요.
물 550ml를 가득 채우고 리얼아미노워터 레몬맛을 1포 넣었어요.
노랗게 예쁜 컬러의 아미노워터가 돼요. 색이 선명해서인지눈 앞에 두고 운동하면 뭔가 활기있는 느낌이에요.
맛은 레몬비타민 음료맛이에요. 시판하는 비타C보다 더 깔끔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신맛과 단맛이 저에겐 좀 강해서 정량보다 물을 150ml 정도 조금 더 타서 마시고 있어요.
영양성분의 맛인지 끝맛에 씁쓸한 맛이랄까 씹어먹는 영양제에서 나는 특이한 맛이 나는데 이게 처음엔 좀 불편하더라고요.
마테차같은 허브티를 함께 섞으니 입에 거슬리던 특이취가 없어졌어요 +ㅁ+ 운동 중에 오는 갈증이 해소돼요!
운동은 사진 속의 다신 홈트영상 속의 운동 전 스트레칭하고 있어요.
그리고 다신도전 30일 횟수를 따라 다리라인만들기와 플랭크, 버피테스트를 하고 있어요.
마지막으로 하는 운동은 실내 싸이클. 보통 40분에서 1시간 정도 타요.
운동 10분 내로 마시면 효과가 더 좋다고 해서 싸이클에서 내려와 피곤한 몸을 이끌고 패스트리커버리를 물에 섞어요.
식스팩 패스트리커버리 1포를 200ml에 섞었어요
통에 넣고 흔들지 않아도 물에아주 잘 녹아요. 그냥 잘 저어주기만 하면 O.K
가끔 가루뭉침이 보이긴 하는데 그냥 먹을만 해요 ㅋㅋ
맛은 익힌 파인애플 맛 ㅋㅋㅋ 익숙한 맛이다 했는데 3일만에 아는 맛을 찾았어요 ㅋㅋㅋㅋ
달짝지근한데, 처음 먹었던 이날은 역하달까 저랑 안 맞아서 억지로 마셨다는 느낌.
2번째, 3번째 될 수록 익숙해져요! 3번째쯤 되니 먹을 만 하더라고요.
갈증도 풀리고 포만감도 있어서 운동 직후 힘이 나는 느낌이에요.
체력이 없는 상태에서 운동을 시작해서 매일매일 근육통에 시달리면서다신도전 분량을 따라가느라 벅찼는데
한결 근육통이 빠르게 낫는 것 같아요. 매일 운동량이 조금씩 늘어나니 이거 어찌하나 하다가 하다보면 어느새
해야하는 분량까지 끝낸거 보면 신기해요 ㅎㅎ
다음날 좀 더 활력이 있는 느낌이에요. 앞으로 스포츠뉴트리션으로 극대화될 운동효과가더 기대되는 첫날 후기였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