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렌지주스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노란색과의 연이 참 깊은데요, 어렸을때 밖에서 노란색으로 구성된 장난감만 보면 길에서 맨날 어머니랑 다투었던 기억이 납니다. 6~7살된 꼬마가 어찌나 배짱이 좋았는지, 어머니께서 안사주신다고 할땐 판매하고 있는 장난감을 들고 도망가는 일이 한두번이 아니었어요. 집에와서 온갖 꾸중과 매를 맞아도 이미 이 장난감의 소유자는 나라는 생각에 그저 행복하기만 했답니다. 오늘은 이 오렌지주스와 색깔이 동일한 디톡스무디의 옐로우스무디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랜만에 아침에 노트북을 하면서 마시려고 자연해동 시키는 중이에요. 항상 저는 서림이 맺힌걸 보면 하트나 이상한 그림들을 그리곤 합니다. 사진엔 없네요😁
이제 그럴 나이도 지났는데, 아직까지 철이 없나 봅니다. 무엇보다 색깔이 참 예뻐요. 너무 좋네요 ❤
메크로 렌즈를 꺼내 병을 더 자세히 들여다봅니다. 가까이에서 보니깐 더 맛있을 것 같네요! 빨리 먹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은데 기다리는 시간은 이렇게 힘듭니다.
노트북이나 하면서 기다려야겠어요.
웹서핑하면서 어느덧 옐로우스무디는 녹아 있었어요! 언제나 그렇듯 위아래~위위아래♪흔들어 줍니다.
사진으로 보니깐 저의 성격이 보이네요. ㅠㅠ
확실히 디톡스무디는 쉐이크식으로 마시니깐 맛있었어요~
대~박! 한번에 다 마셨네요!ㅎㅎ 와 진짜 너무 맛있어요! 아직 퍼플스무디는 마셔보질 않았지만, 이때까지 마셔본 스무디 중 옐로우스무디가 가장 맛이 좋았어요! 우선 과일을 싫어 하시는 분들도 이 정도의 맛이면 거부감이 없겠다는 생각을 했고요,
단순히 맛으로만 느낀 점은 파인애플과 배가 첨가되어 상큼했고, 단호박과 바나나가 첨가되어 부드럽고 달콤했습니다. 그리고 하나더! 옐로우스무디를 아침 공복에 먹었는데요, 배변을 시원하게 잘봤어요! (식사 중이시라면 죄송합니다)
속을 깨끗하게 비워낸 느낌이 강해서 신기했습니다! 그렇게 비워낸 속을 소중하게 채워 나가는 게 오늘의 과제가 되겠네요. 어쩌면, '평생 과제' 라고도 하죠. 다이어트는 장기적인 마라톤이라며..
여기서 옐로우스무디의 효과를 안보고 지나칠 순 없겠죠? 역시나 붓기와 변비에 도움이 되는 스무디였군요! 오늘 하루를 건강하게 시작할 수 있게 도와준 디톡스무디! 체험을 마쳐도 구매할 의향이 있습니다!
정말 강력추천!
옐로우스무디의 성분표와 보관방법 및 유통기한까지 한 눈에 보입니다. 특히나 성분이 참 착하죠? 원산지까지 다 공개해 주시고, 믿음이 가네요! 이렇게 주문이 들어오면 당일날에 맞춰 급냉을 해서 보내 주시는 것 같아요! 급냉 날짜까지 다 챙겨주시는 거보면 제조회사의 신뢰도가 높아질 수 밖에 없는거죠.
⭐ 요약후기 및 개인견해
✔ 퍼플스무디를 접해보진 않았지만, 나머지 3개의 스무디 중 가장 맛있었습니다.
✔ 맛은 시원하고 상큼했으며 부드러웠고, 과일의 조합이 잘 어우러진 고급스러움!
✔ 과일을 싫어하시는 분들께서도 거부감 없이 잘 마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변비와 붓기에 고민 하시는 분들은 아침 공복에 섭취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 체험 끝나고도 구매할 의사가 있습니다.
🌟 이 후기는 푸드앤비의 지원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블로그(URL)
http://zxcvb641.blog.me/221056612876
↑ 인스타그램 공유 🌟
↑ 페이스북 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