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색 다음으로 좋아하는 색 보라색인 퍼플스무디의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체중감량을 위해서 등산을 하러 갔습니다. 어제는 날씨가 흐려서 좋았는데, 오늘은 왜이렇게 더운지 숨 쉬기도 버거웠답니다 ㅠㅠ
그래도 생수랑, 퍼플스무디를 챙겼어요~ 이렇게 덥고 습한 날엔 다이어트도 다이어트지만 피부를 잘 관리해야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퍼플스무디를~!
오르고 오른 끝에 비정상적으로 헉헉~ 거리며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더운건 둘째치고, 땀 범벅에 체력고갈 직전ㅠㅠ 그렇지만 퍼플스무디의 차가운 기운을 받아 심신의 안정을 되찾았어요 ^^
푸른 녹음의 자연속에서 휴식을 취하니 힐링 제대로 합니다. 와~~ 경치 좋지 않나요?
햇빛만 없었으면 데구르르 굴러보고 싶네요! ㅎㅎ
휴식하는 동안에 화보도 찍어봅니다. 모델이 좋아서 그런지 제법 잘나왔네요~!
변함없이 위아래 위위아래로 쉐킷쉐킷~ 아래위로 흔들어주니 내맘처럼 어찌그리 잘 녹아주던지.. 이 순간이 사실상 가장 설레는 순간입니다.
퍼플스무디의 첫 느낌이란? 복분자와 포도주의 중간 맛? 개인적으로 단순히 맛으로는 그렇게 느꼈어요, 이거 꽤나 맛있는데요? 들이키자마자 머리 위에서 폭죽이 터지는 듯한 상큼함을 느꼈어요. 이때까지 그린스무디, 레드스무디, 옐로우스무디, 퍼플스무디 총 4가지 맛을 다 먹어봤는데요~ 4가지 모두 맛은 다르지만, 디톡스무디 특유의 건강한 맛이 들어간 게 공통점인 것 같습니다.평소에 포도주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퍼플스무디가 정말 맛있었어요. 덕분에 더위는 싹~ 가시고, 시원한 마음으로 하산할 수 있었답니다~
하산하면서 경치가 너무 좋았기에 한 컷 더 담아봅니다. 확실히 마음이 진정되니깐 길을 걷다가도 멈춰서 카메라를 꺼내는 게 한결 수월해졌어요~ 오늘같이 더운 날에 퍼플스무디는 필수 아이템이 되겠습니다.
퍼플스무디의 효과를 보겠습니다. 블루베리가 들어간 것은 알았지만, 사과도 같이 첨가되어 있었군요. 여름철 피부관리를 위해서 더더욱 필요한 퍼플스무디 입니다.
퍼플스무디의 성분과 보관방법 등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우리 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퍼플스무디! 오늘도 감사히 잘 마셨답니다.
* 요약 후기
- 맛의 첫느낌은 복분자와 포도주의 중간 맛?
- 배 대신 사과가 첨가되어 달콤한 맛이 더해진 것 같습니다.
- 퍼플스무디는 피부트러블을 예방해주므로 활동량이 많은 여름철 야외에서 드시는 것에 적합한 것 같습니다.
* 이 후기는 푸드앤비의 지원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블로그(URL) http://zxcvb641.blog.me/221058610544
* 페이스북 공유 ↓
* 인스타그램 공유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