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톡톡톡!
  • 입문2018.01.01 01:02169 조회1 좋아요
❤신청합니다 ㅜㅜ 꼭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03년생 이제 중3이 되는 키 153 몸무게 54인 한 여학생이에요!
원래 몸무게가 40대?였는데 제가 중학교 1학년때 부반장이었는데 학교에서 친구들에게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어요..!
그리고 자극적인 떡볶이 같은 음식으로 스트레스를 해결해서 1년만에 10키로가 늘어났어요..

정말.. 제가 키는 작은데 살이 많아서 그런가.. 옷입으면 다리가 너무 짧아보였어요..
주변친구들은 엄청 말라서 같이 놀러가면 저만 너무 비교되는거같고..
옷에 관심이 정말 많고 입고싶은옷도 많은데 뱃살때문에 교복입는거도 창피하고 항상 펑퍼짐한 옷만 입고다녀서 너무 슬퍼요..ㅠㅠ

제가 음식을 정말 좋아하는데 다이어트할려면 식단조절은 필수잖아요.. ㅜㅠ
그래서 항상 다이어트해야지 ! 이래놓고 몇일후에 치킨먹고있고..
진짜 가족들 많이 모였을때 가면 살 빼라는 말듣고.. 아빠가 밥먹는데 왤케 많이 먹냐면서 .. 정말 너무 스트레스받아요..ㅠㅠ 이제 중3이 되니까 졸업사진도 찍고할껀데 이번 겨울방학을 기회로 생각하고 한 달 안에 열심히 5키로 빼고싶어요 !

식단조절이 힘들어 부모님께 다이어트 식품을 사달라고 한번 말해본적이있는데 학생은 군것질 안하고 운동열심히 하면 빠진다고 하셨어요..! 물런 저도 알지만 실천이 안돼요 ㅜㅜㅜ 그래서 제 겨울방학계획은 ! 아침에는 야채주스 같은거 먹고! 점심은 밥으로 조금만 먹고 (뽑아주신다면 ㅠㅠㅠ) 저녁은 앵그리바디 밀크프로틴 쉐이크를 먹을 생각이에요!!!

정말 후기도 잘 쓸 자신있고 ㅠㅜ 하루하루 꼬박꼬박 챙겨먹을 자신도 있어요 ㅠㅠ 진짜 이번 다이어트 성공할려면 저에겐 앵그리바디 밀크프로틴 쉐이크가 필요한거같아요 !!! 체험단 꼭 뽑아주세요 ㅜㅜ❣❣❣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프사/닉네임 영역

  • 톡톡톡!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0)

등록순최신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