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평창 이번에 평창동계올림픽을 한 방송국에서 인턴을 하며 준비하였던 대학생입니다^.^
약 두 달 동안 방송국에서 일을 하며 밤낮 없이 우리의 뜨거웠던 평창동계올림픽을 준비해 왔습니다. 그리고 모두의 노력 덕분에 지금 우리나라에서 열린 의미있는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지요.
좀 더 나은 방송을 국민들에게 전달하고 싶어서, 불규칙한 식사를 하고, 앉아서 일하는 시간은 길어졌습니다. 일하면서 당이 떨어지면은 저도 모르게 탕비실로 향해 맛있는 당이 엄청 들은 과자를 야금야금 먹었지요. 죄책감에 집에 오면 운동을 하려고 했으나 피곤해서 뻗어 버리곤 했습니다. 한 마디로, 건강에 좋지 않은 것이라면 모든 걸 다 하면서 두달을 보냈습니다.
올림픽 기간 동안 선수들은 그들의 노력을 인정받았고 그 모습을 보며 국민들은 희망과 열정을 얻었습니다. 저 역시 많은 감정적으로 정말 많은 것들을 느꼈습니다. 하지만 6kg라는 살도 같이 얻었네요 ㅠㅠㅠ
올림픽이 끝나면 저는 휴학생의 신분으로 돌아갑니다.
작년 가을, 다신 어플을 통해서 제 인생에서 가장 열정적으로 운동을 해서 건강한 몸을 가졌었는데요, 이번에도 열정(Passion)적으로 다신과 저를 다시 이어서(Reconnected) 정상적인 식습관과 건강한 몸을 되찾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