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윤48
  • 정석2018.05.25 20:0063 조회0 좋아요
다이어트 3일차

운동은 지금 30일짜리 근력운동 어플깔아서 그것만 해주고있어요 유산소도 하려고는 하는데 아직은 못하고 있네요 ㅎ..
다이어트하면서 꼭 지키고 싶은 습관이 일찍 일어나고 일찍자기라.. 근데 일어나는건 둘째치고 11시쯤 되면 아무리 눈감고잇어도 정신이 말똥말똥ㅠㅠ 결국 1시까지 놀다가 자게 되네요 일찍 자면 배고프고 스트레스 받는것도 덜할텐데.. 학교다니며 수업듣는 평일보다 주말이 더 방에만 잇느라 배고픔에 시달리는것같아요
다신샵에 있는 곤약이면이랑 밥이곤약 통밀빵 보면서 너무 먹고싶어서 눈물날뻔햇스빈다ㅎㅅㅎ

지금은 제가 그나마 좋아하는 다이어트 음식들 사서 그것만 하루종일 먹고있어요 식단 기록해놓은거보면 아시겟지만 진짜 아침 점심 저녁 중간에 간식들 엄청 꾸준히 챙겨먹습니다..
괜히 무리해서 굶다가 폭식하는것보다 칼로리 낮은거 잔뜩 먹고 참아보자는 생각으로..

사논것들은 닭가슴살, 두유, 그릭요거트, 낫또, 연두부에요
하루에 두유 1~2개 낫또 1~2개 닭가슴살 한봉지 요거트 1개 연두부 1~2개 이렇게 먹고이써요 워낙 칼로리 낮은 것들이라 배부르게 챙겨먹어도 저렇게 하루 1000칼로리가 못넘네욤..! 근데 이제 3일째되니까 물려가지고... 어차피 길게 할 생각은 아니었어서 월요일에 끝나겠지만 지금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막 이것저것 먹고싶어요 그래서 군것질 좀 건강하게 해볼 생각으로 다신샵갔는데 진짜 맛잇어보이는게 너무 많네요ㅎ.. 이거 끝나면 대량구매 함 조져야겟슴다..!!

프사/닉네임 영역

  • 윤48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0)

등록순최신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