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mungi
  • 입문2019.04.12 13:08166 조회0 좋아요
다신샵 cs관련
상품 누락 관련 다신샵에 문의 남긴 후
아래와 같은 답변을 받았으니 다신샵 이용에 참고하세요~~

프사/닉네임 영역

  • mungi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2014.07.28 배너 추가

댓글타이틀

댓글 (1)

등록순최신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4.15 18:21
  • 안녕하세요. 회원님 :)
    먼저 저희 고객센터 응대에 대해 불쾌감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이용하신 샐러드는 간혹 소스 누락이 발생할 경우, 소스 금액에 대해 부분 환불 또는 재출고를 진행해 드리고 있는데요, 수저가 누락되었을 경우 죄송하다는 양해의 부탁과 함께 집에 있는 수정로 이용해 주시길 부탁드리고 있는데, 그 부분이 혼돈되어 안내가 나갔었던 것 같습니다.
    오안내된 내용 확인되어 이후 소스 재출고 도움 드린 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이후 상담원 안내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더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실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답글쓰기

이전/다음페이지

1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