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차 중간점검 후!! 드디어 앞자리가 한번 더 바뀌어서 비포에프터 작성해보려고해요!
사실69kg가 된지는 2주됐나...?ㅋㅋㅋㅋ 또 정체기가 왔어용ㅋ..
하도 자주 멈추다보니까 이제 좌절도 안되고 그냥 아이고 또시작이구나~~ 하고 씁쓸하고만 요렇게 끝나게 되네용
꼭 5kg정도씩 감량되면 1주~2주이상은 멈추더라고요 ㅋㅋ
일단 106일 동안의 인바디 변화!!
1월 30일 시작~ 90 kg
3월1일 한달후 81kg
4월12일 75kg
5월 15일 현재 69kg
사실은 오늘 인바디 측정이유는 한달동안 운동 주3회가고 유산소만 하고오고 식단도 좀풀어지고 정신좀 차려야겠다 싶었어요.
운동가기가 힘들어지는게 느껴지더라고요.
가서도 자꾸 합리화해서 운동량 적게하려고 하고 ..ㅋㅋ
독하게 결심해놓고 의지가 흐트러지는거같아 대충한 한달동안 인바디보고 충격받아서 다시 열심히하자 했는데..
근육량이..훨씬 덜 감소하고.. 체지방은 더 감량이 ..???
가만생각해보니 근육같은경우엔 근력운동후 쉬어주는게 중요하다고 하던데 힘들어서 1일하고 1일이나2일 건너뛰고 운동했던게.. 근육량이 더 감소되지않게 막아준 듯한 느낌??
요게 맞는 것 같아요 ㅋㅋ 그 전엔 매일매일 워밍업런닝 20분-근력30-40분-런닝40분 했는데 최근한달엔
워밍업런닝 20분-근력30-40분-런닝40분 하고 다음날이나 다다음날쉬고 운동가선 유산소만하고 요랬거등요..
운동량.강도는 변화가 없는데 말이죠 ㅋㅋ 식단도 뭐..좀 흐트러지긴했지만 크게 변화가 있던건 아니었구용..
이게 어쩌면 저한테 맞는 운동방식인가 싶어요 ㅎ
한달 더 이렇게 해보고 근육량 감소폭과 체지방 감소폭이 비슷하다면 계속 이렇게 할까해요.
빡세게 매일 가지 않아도 비슷한 감량 효과니까요!! 쉴땐 쉬면서 하고싶다는..ㅠㅠ
그리고.. 사실 눈바디는 별차이없지만.. 가지고와봤어요..
사진이 정신 사나워서 죄송합니다 ㅜㅠㅜ
눈바디상 처음과 두번째 사진은 큰 변화가 느껴지는 것 같은데 ㅋㅋ 사실 69에선 잘 모르겠어용
배는 항상 나온기분에 앉으면 윗배가 나와서 불편하고ㅠㅠ 빠지는 느낌도 없고..차이도없고..
그래서 우울한 와중에 3년전?에 입던 티 입어보니까 맞더라구요 ㅎㅎ 77kg일땐 조였는데 69인 지금은 헐렁하게 입어요
그거보고 빠지긴하나보다.. 티는안나도 ..? 하고 위안 얻었어요
먹고싶은것도 많고 퇴근하면 다른 취미생활도 하고싶고 운동하고 집오면 10시..
조금씩 지치기 시작하지만 그래도 목표인 55kg까지 꾸준히.. 중간에 좀 틀어져도 꾸준히 한번 해보고 싶어요.
이제 14kg 남았어요.. 시작할땐 35kg 언제빼나 했는데 절반 이상 왔어요 벌써!!
갈길이 한참이긴 하지만 그래도 막막했던 그때에 비하면 정말 ...ㅎㅎ
비포에프터 다른분들 후기 보면서 정말 많은 위안.희망 받고 있어요 !!!
나도 할수있다!! 나도 저렇게 날씬해질수있다!! 계속 계속 힘을 받고 있어요.
다이어트 정말 힘들고 고되지만 이글 보시는분들과 계속 도전하시는분들 노력한만큼 좋은 결과 있을거에요!!!
다신 살찌지말자!! 화이팅!!!
이제 앞자리가 한번 더 바뀌면 3차 중간점검 하러 와야겠어요.. 그리고 그 다음은.. 목표달성이겠쥬..ㅎㅎ..아마도..?ㅎㅎ
1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