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출혈이 일주일째 계속되어서 고민이 많았는데, 요즘 치팅도 많이 갖고 잠도 푹 잤더니 깨끗하게 나았다. 산부인과에서 검사도 이것저것 받았는데 모두 정상이라고 했다. 다만 폴립에서 스트레스를 받으면 피가 나올 수도 있다고 했다. 앞으로 체중 감량이 더디더라도, 스트레스를 최소화 하기 위해 수면과 영양을 꼭꼭 확보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운동도 컨디션 좋다고 너무 빡세게 하지는 말자. 꾸준히 하는게 중요하니까! 확 빠졌을 때 비하면 몸무게가 조금 늘긴 했지만, 지금의 몸무게를 안정화하기 위한 단계라고 생각해야겠다. 급하게 요요가 와버리면 많이 빼는것도 의미가 없으니까, 천천히 확실하게 감량하는 것을 목표로 하자.
오늘도 약속에 대한 평을 써 보겠다.
1. 물 2L이상 마시기
아침부터 마셔서 괜찮았다.
2. 하루 1500kcal 이하 섭취하기(단백질
60g이상)
아침저녁에 채소와 단백질을 분배해서 잘 섭취했다. 역시 외식을 안 해야 칼로리 조절과 포만감 유지가 쉽다.
3. 야채주스&영양제,홍삼 먹기
아침에 갈아서 먹었다!
4. 유산소&근력운동&스트레칭
피티 전에 6.5걷기 40분, 하체근력 40분, 싸이클 40분, 하체스트레칭 했다! 제일 힘든 하체운동날을 잘 버텼다.
5. 일반식 거꾸로식사&저녁 7시이전
점심에 도시락을 쌌는데, 일부러 채소를 다 먹고 김밥을 먹었다(짝짝짝) 앞으로 급식 먹을때도 채소를 싸갈까..하는 생각이 든다.
6. 외부음식, 가공식품 먹지 않기
오후 간식으로 카페 디저트를 먹어서 실패했다 ㅠ 오늘은 교실 이사를 하느라 단것이 필요하긴 했다... 내일부터는 외부음식을 꼭 줄이자! 이제 다이어트 단톡방에 식단사진 인증도 시작했다. 다시 건강을 회복했으니, 건강한 음식을 푸짐하게 먹고 초심으로 돌아가자!!♡♡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