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식단관리 할 때 스무디 많이들 먹죠.
특히 클렌즈를 해야 한다든가, 배고픈 식이조절이 힘들다든가, 바빠서 아침식사를 못챙기든가 할 때,활용들 많이 하시는 데요.
과일이나 채소를 통째로 갈아내서 만든 스무디를 먹게 되면, 적당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이 부족한 과채 섭취를 채워주기 때문에건강해짐을 느끼기에도 그만이라 좋아하시는 거 아닐까 싶어요.
또, 채소에 든 비타민이나 무기질, 식이섬유까지 섭취하게 되어서, 에너지를 낼 수 있게 도와주기도 하고요.
때마침 다신샵에서도 '성수동 스무디'가 새롭게 리뉴얼되어 출시되어 오늘 한번소개해드리려 해요.
기존 7종 중에, 호박스무디가 단종되고,새롭게 감귤스무디가 라인업 되었으니, 함께 만나보아요.
감귤스무디라, 상큼함이 가득해, 나른한 요즘 같은 봄날에 드시기 딱 좋으실 거예요!
1.100% 과채를 통째로 갈았어요
'성수동 감귤 스무디'는 집에서 만들듯이 과채를 통째로 갈아내서, 온가족이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요.
그래서, 과일농축액에물을 탄 주스와는 비교할 수 없이 건강하고 신선해요.
통째로 갈다 보니 알갱이가 그대로 있어, 포만감이 커서, 쥬스보다 오랫동안 공복감을 느끼지 않게 되어서,식단관리할 때도 먹기에 딱 이고요.
2. 설탕 첨가하지 않았어요
보통 시중에 파는 스무디들은 강한 단맛을 내도록, 많은 설탕과 첨가물을 넣어 만들어 칼로리가 높은 경우가 많아요.
때문에, 체중관리에 부담되어 먹기가 꺼려지게 되는 데요.
'성수동 스무디'는 과채 본연에서 단맛을 느끼실 수 있도록, 화학조미료 설탕을 일체 첨가하지 않아,체중관리 중에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고,건강을 위해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기에도 괜찮답니다.
과채 본래의 건강한 단맛을 즐기신다면, '성수동 감귤 스무디' 꼭 한번 드셔보세요.
3. 든든한 곡물도 들어있어요.
식이조절하는 동안 식사량이 줄어 위장이 수축되기 때문에, 끝나고 나면, '보식'이라는 시간을 가지고,천천히 먹는 양을 늘려가야 탈이 없는데요.
이때, 과식을 하게 되면 위장에 부담되어 음식 양을 꼭 조절해 드시는 게 좋아요.
하지만, 식사량을 한꺼번에 줄이는 건 쉽지 않기 때문에,이때 스무디를 활용하면 자연스레 섭취량을 줄일 수 있어요.
다만, 건강한 포만감과 부담스럽지 않은 성분의 스무디여야 해요.
특히, 스무디에 곡물이 첨가되어 있으면, 포만감도 높이고, 속도 더 든든하게 채워주는 데요.
성수동 감귤 스무디에는 오트밀이 첨가되어 있는데,오트밀 같은 곡물에는 복합 탄수화물이 함유되어 있어,공복감을 잘 달래준답니다.
4. 신선하고 부드러운맛을 유지해요
'성수동 감귤 스무디'가 신선하고 부드러운 비결은 바로 '여기'에 있어요.
원물을 통째로 갈아낸 '전체식 공법'을 사용해 껍질의 영양까지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스무디를 먹을 때 목 넘김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착즙액을 추가했어요.
그리고, 과채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내려고, 가열하지 않고, 초고압 살균방식으로 만들어냈답니다.
더불어, 급속 냉동시켰기 때문에, 과일이나 야채가 갈변되는 것도 방지하고, 본연의 맛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어, 오래 두고 먹어도 변질없이 드실 수 있다는 사실!
5. 상큼한 감귤이 함유돼있어요.
'성수동 감귤 스무디'에는 주황빛의 비타민을 담은 감귤이 들어있어요.
감귤에는 비타민c가 풍부해서,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데,하루에 2~3개만 먹어도 비타민c 일일 권장 섭취량을 채울 수 있답니다.
그 밖에도, 스무디에는 사과와 당근 등의 과채 등의 재료도 들어가있어, 맛도 있고 건강도 지켜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