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관리할 때,돼지고기가 먹고 싶어도 열량이 부담되어 못 먹는 분들 많으실 거예요!
이럴 때는, 기름기나 비계를 쏙 뺀, 담백한 돼지고기를 선택해서 드시는 게 가장좋은 방법인데요.
우리가 많이 즐겨 먹는'보쌈'이나 수육같이삶아 드시는 방법을 추천 드려요!
다만, 양은 평소 먹는 것보다 조금 줄여 드셔야겠죠.
그리고, 외식보다는집에서 만들어 드시는 것이식단관리를 훨씬 덜 방해한다는 것은 다 아실 거예요.
그리고, 돼지고기에는 조금만 먹더라도 포만감이 높고 지방으로 전환이 잘 안되는 '단백질'과 몸에서 합성되지 않는 풍부한 양질의 단백질로 불리우는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하기 때문에,식단관리에 도움주는 부분도 많답니다.
자, 그래서, 오늘은지방이 적은 돼지고기 부위로만 만들어 고기 먹는 것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시킨,다신샵의 '성수동 905 마늘보쌈'을 소개해드릴게요!
마늘이 들어가서, 조금 더 맛깔스럽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1. 보쌈이지만, 열량이 가벼워요!
보통, 밖에서 보쌈을 먹게되면,1인분(300g)에 1000kcal 훌쩍 넘어가기도 하죠.
식품의약처 영양성분 안내에 따르면,보쌈 小자에 936kcal나 된다고 해요.
밥을 3그릇 이상 먹는 것과 맞먹는 열량이에요! 엄청나죠!이러면, 식단관리 할 때 먹을 수가 없을 거예요.
밖에서 먹으면,고기에 비계 많은 부위가 많은 경우도 있고,부수적인 조미료, 쌈이나 여러 부수적인 반찬까지도 함께 곁들여 먹기도 하기 때문일텐데요.
그래서, 성수동 905 마늘보쌈은최대한 열량을 줄여,1인분(145g)에 309kcal로, 밥 한공기의 가벼운 열량이라조금이라도 죄책감을 덜고식단관리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기존 보쌈보다 담백하고, 가볍게 드실 수 있는 '마늘보쌈' 꼭 한번 잡숴보세요!
2.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들어 건강해요!
<성수동 905 마늘보쌈>은100%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엄선해 사용해,보쌈 고기의 육질이 부드러워 더 맛있게 느껴지실 거예요.
열량도 중요하지만, 식단관리 중에도 어쨌든 맛있어야 먹을 수 있지 않겠어요.
그리고, 담백한 부위로만 선정해서,기름기는 적고 단백질도 풍부하기 때문에,운동후에 단백질 보충용으로 드시기에도 괜찮으시답니다.
3. 잡내가 나지 않아요
돼지고기가 아무리 맛있어도, 잡내가 한번 나면, 그 다음부터 입에도 안대잖아요.
<성수동 905 마늘보쌈>은고기의 잡내를 잡기 위해,72시간 동안 핏물과 불순물을 제거한 다음, 80분을 삶아내서잡내없이, 깔끔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고기 맛을 낸답니다.
그리고, 더욱 깔끔한 맛을 내기 위해,된장과 마늘을 넣고 푹 삶았어요.
4. 특제 마늘소스를 사용했어요!
<성수동 905 마늘보쌈>의 킥이라고 말하고 싶은 것 중 하나는특제 마늘 소스인데요!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을 사용해당을 확 낮춘, 달콤알싸한 마늘소스라서, 당에 대한 걱정없이 드셔도 돼요.
또한, 국산 마늘을 아낌없이 넣어달콤알싸한 맛에사과퓨레의 건강한 상큼함까지 더해서,
보쌈에 찍어 드시면,한없이 입으로 들어가니, 식욕 잘 단속하세요!
5. 부담없는 양과 초간편 조리법까지!
<성수동 905 마늘보쌈>은1인분에 145g밖에 안되어서,혼자 있는 밤에, 야식으로 해 먹어도 부담이 없는 양이라,식단관리 하시는 분들도 좋으실 거예요.
조리법도 굉장히 간편해서, 요리해야 한다는 부담도 없다는 사실!
냉동상태로는 1분30초~2분 정도,해동상태로는 40초~1분만 렌지에서 돌려주시면, 조리 끝이랍니다.
<성수동 905 마늘보쌈> 조리법도 너무 너무 쉽죠.
시간에 쫓겨 늘 바쁘게 식단관리 하느라,힘든 분들,'성수동 905 보쌈'으로 간편하게 단백질 보충 꼭 하시길 바래요!
게시글 목록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