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맨날 젤리 초콜렛 과자 아이스크림 달고 살던 사람인데 아이스크림은 끊은지 2달 됐는데 다른 건 아무리 줄여도 3일에 한 번 무조건 먹게 되고 이래서 살 빼기가 힘들어요ㅜㅜ 일부로 치즈를 먹거나 70프로 초콜렛 먹거나 대체로 했는데 얼마 못 가고 또 먹어요 간식 아예 끊어보신분 있나요?
+1
3교대 하시는분들은 식사를 언제드시나여 야간하면 항상 무너지네요 ㅠㅠㅠ
임신했을때부터 체중관리 없이 먹고싶은거 마음대로 다 먹었던 나자신. 아기낳고 빼면되지 생각했는데 막상 아기 낳고 독박육아살림 현실에는 불가능했지.. 그럼에도 살빼는 엄마들 있을텐데.. 이제 살빼자 돼지야 😢
+4
◀ 이전페이지다음페이지 ▶
처음 161162163164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