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세트가 좋네요!

핑거루트니 돼지감자차니 이런건 몰라서 근데 맛은 궁금해서 세트상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저희 어머니께서 요즘 갑자기 부으셔서 여기제품의 팥가루가 생각나서 세트로 주문을 했어요.

저는 지금까지 깔라만시차,핑거루트차,팥차 이렇게 먹어봤습니다.

팥차는 오!!!! 팥을 끓이면 뭔 비린내 나잖아요 ㅠㅠ 그런거 안맡을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물 몇미리에 몇스푼 이런 설명서가 없어서 처음엔 너무 묽게 타서 맛이 너무 없었는데 그 다음번에는 약간 적당히 타서 제품의 맛을 좀 느낄수 있었습니다.

팥이 설탕도 아무것도 들어있지않아서 팥의 고유의 맛을 느낄수 있어서 좋았어요. 물에타서 드시면 팥가루가 엄청 곱지 않아 좀 굵은 팥가루를 느끼실수 있는데요.

이런게 오히려 진짜 갈아넣은것 같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깔라만시차는 처음이였는데요. 저는 깔라만시는 액으로 먹어본적은 없지만 배불리를 먹어봐서....깔라만시는 액으로 드시는게 좋다라고 생각됩니다.

다만 액을 챙기기 어려운 장소에 가시면 이 티백이 좋을것같습니다.

그리고 핑거루트는 생강맛같이 매운듯 민트향처럼 뭔가 화~~~~한. 그런 맛이였어요.

저는 꽃차를 좋아하지 않는데요. 국화차같은 그런 특유의 향이 났습니다. 핑거루트는 제입맛에는 별로였어요.

이제 다음에는 탄수화물의 흡수를 막아주는 흰콩가루를 마셔보려고 합니다. 팥처럼 고소했으면 좋겠네요~

  • bonbonchocolat9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