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와 이번주 무게차이는 300g밖에 차이가 안나네요. 이런. ^^;;;
아무래도 다른 멤버님들 보다 식단이 좋지 못하다 보니 감량율은 적은거 같아요.
시작일 6월 18일 오전 87.82kg
2주차 6월 30일 오전 85.49kg
(2주간 약 2.33kg 감량)
사진상으로는 배 옆구리 라인만 매끈해진거 같아요. 큰차이가 보이는건 종아리 사이가 벌어졌다는 정도?? 어쨌든 배 많이 안고프게 먹고 한것 치고는 감량이 꽤 큰것 같아요.
😘울 탄탄반 멤버님들~~ 멤버님들 덕분에 2주간 야식도 안먹고 버티고 하기 싫고 귀찮았던 운동도 하게 됐던거 같아요. 함께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관리자님께서 포기자나 미션 실패가 많다고 해서 게시물 올리신 수를 세어보았더니 우리 탄탄반님들도 정말 절반 조금 넘는 수만 올리시더라구요. 많은 분들이 포기하신것 같은데 남은 분들은 포기하지 마셨으면 좋겠어요.
미션이 실패한다 할지라도 식단이 안좋다 할지라도 운동을 못했다 할지라도 포기하지 않고 게시물 올리고 다시 시작 하는 그 순간부터 살이 빠진다고 저는 생각해요.
2주 죽어라 먹는거 참고 운동해야 2킬로 겨우 빠지고 정말 빠지는건 개미눈물만큼도 티가 나지 않고 하루 먹음 2~3킬로 훅훅 찌고 한다 할지라도 100그람, 500그람, 1킬로씩 감량되는 이것들이 모여서 한달 3킬로~6킬로 감량 또는 10킬로 이상의 감량이 되더라구요. 정말 그렇게 하루하루 조금씩 감량해서 한달6킬로 까지 빼신분도 계시니까요.
우리가 조급해하고 다른 사람과 비교하다보면 나에게 맞지않는 옷을 입는 것과 같다고 생각해요. 다들 성향도 체질도 체력도 모든 조건이 다른데 다 똑같을 수는 없잖아요.
결론은 우리 탄탄반 멤버님들 모두 자신만의 페이스대로 믿고 포기하지말고 끝까지 같이 해주시길 바란다는 겁니다~~^^♥
다들 힘내서 3주차 시작하시게요~~ 아자 아자 화이팅!!!
제가 사는 지역은 오늘까지도 비가 계속와서 주차별 미션은 결국 홈트로 이소라다이어트1 했어요. 다리안쪽살 빠지는 운동부분 찍은거예요. 참 포즈 안나오네요. 이소라다이어트는 여전히 쉽지않아요. 전신운동으로 딱 좋은데 힘들어서 매일하고 싶으나 잘안되네요. ㅋ 낼부터라도 꾸준히 해서 한달 목표량 채우고 싶어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