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단 신청해요. . ◟( ˘ ³˘)◞ !!
정신없이 시간을 보내던 중 잠깐의 여유가 생겨 다신 어플에 접속했더니 <내 몸이 변하는 49일 식사일기>라는 책의 서평단을 모집하네요. 평소 독서를 좋아할 뿐더러 책장을 가득 채우는 것도 좋아해 욕심이 나 1초의 망설임 없이 신청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한 달 전 즈음 보건소에서 인바디 검사를 했어요. 그때 체중 검사를 다이어트는 80%의 식단과 20%의 운동이 중요하다는 이야기를 들었고요. 여담이지만 저는 근육이 많은 편에 속하지만 그만큼 지방도 많은 탓에 탄수화물을 줄여야 한다는 조언도 받았답니다.
아무튼 그래서 탄수화물을 줄이는 식단을 짜려 하니 어려움이 많았어요. 이는 결국 ‘일반식으로 다이어트 해야지!’라는 생각으로 바꿨습니다. 살을 빼면 평소처럼 먹을테니까,라는 자기 합리화도 함께요. .. 뒷 일은 말하지 않아도 아시겠지만 역시 식단 조절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앉아만 있으니 살이 빠지기는 커녕 더 찌기만 하는 거예요.
아. 그래서 이제는 정말 물러설 곳이 없다, 식단 조절을 해야겠다는 생각까지 도달했습니다. 아침과 저녁은 집에서 해결하고 점심은 도시락을 챙기니 딱 좋을 거 같다는 생각도 들었고요.
그러니 제가 이 책을 읽으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라는 마음으로 신청하고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