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1
저는 녹차비빔과 귀리짜장을 2개씩 샀
저는 녹차비빔과 귀리짜장을 2개씩 샀어요!
칼로리가 너무 낮으니까 먹어도 배가 안부르고 그냥 간식용이지 않을까하는 걱정과
소스가 있는데 정말 칼로리가 낮은 게 맞나 하는 걱정,
그리고 맛이 밍밍할 것 같은 걱정들 때문에 한번에 많이 사지 않고 맛보려 했거든요!

근데 먹어보니 우선 녹차비빔은 적당히 매콤한 게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원래 아침을 밥 반공기 정도로 적게 먹는 편인데요, 저같은 경우엔 입맛없는 아침으로 맛도 양도 최고였어요!
생각보다 양이 아주 든든합니다! 배가 가득차요! 곤약젤리처럼 뭔가 먹는 양 자체가 많지는 않은데 배는 든든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많이 맵지 않고 적당히 고소한 맛도 나서 맛있어요!

두번째로 진짜 저의 취향저격이었던 귀리짜장!
진짜 달콤해요...! 다만 드실 때 잘 섞일 수 있게 주의하셔야 해요! 소스가 진짜 너무너무 맛있는데 곤약에 제대로 뭍지 않으면 첨엔 유잉? 밍밍한데? 하고 먹다가 마지막에 소스 남았을 때 후회하실꺼예요~! 오이랑 우유랑 같이 먹으면 백만배 더 맛있을 것 같고요! 이것도 역시 매우매우 든든하고요, 시중에 사먹는 짜장면만큼이나 맛있답니다.

저는 곤약을 3번씩 씻어먹어서 곤약 냄새를 사실 못 느꼈어요. 그냥 무지무지 맛있게 배부르게 먹어서 다이어트할 때는 그냥 아침점심저녁 이렇게 때우고 싶더라구요...ㅎ 아무튼 저는 최고라고 생각해요!!!
절대 절대 후회안하실꺼예요!

담엔 우동까지 해서 대량구매할 예정입니당!ㅎ

  • 고고다욭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