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불량 떡볶이 보내셔서 환


불량 떡볶이 보내셔서

환불요청하고 환불해준다고 했으나일주일이 지나도록 함흥차사.


안그래도 먹는제품이라기분나빴는데

환불진행절차는 더 기분나쁘네요


4개중에 1개만 저렇게 왔습니다.

다른 정상제품은 먹을만하나 소스가 너무 달달하고

타 제품이 더 맛있음.

  • 보라보라5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1)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운영자
  • 다신지킴이
  • 07.30 09:55
  • 안녕하세요. 회원님 :)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환불은 결제하셨던 수단으로 진행이 되며,
    신용카드로 결제해주셨기 때문에 7월 24일에 신용카드 부분 결제취소로 처리된 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어요.
    카드사마다 환불 처리 기한이 조금씩 달라 실제 취소시까지는 며칠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환불처리와 관련해서는 해당 신용카드사로 문의해주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실 거에요.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점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쓰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