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에 축구가 보다가~
느낌이 싸해서^ 아침먹고 바로 출근
오늘 진짜 너무 일이 많았네요~
화요일에 골프치고 어제, 오늘 아주~
열일했슴다^^


오늘도 운동은 못해서 일기는 실패!!
그려도 섭취칼로리 높여서 생각보다
조금 실패라~ 오늘 에너지소비가 많아서
내일 아침도 유지는 할듯요^^

아침10시* 리즈표 브랙퍼스트
토마토오믈렛렛, 리어부어쓰트소세지,
저당슬랩빵(40g) 바질페스토치즈올려
굽고~ 아보가토참치샐러드 발라서 완성
단백질먹을려고 귀리우유200ml
간단히 먹은것같는데 칼로리가 높아요^
그려도 탄잔지 잘 챙겨먹고♡

점심3시* 생고기김치찌개, 밥1/4,
라면사리1/4, 밑반찬
탄수적데 먹고 돼지고기는 듬뿍
5시에 퇴근해서 씻고 안마의자에 깜빡
잠들어서 눈뜨니 7시!!
아~ 배고파서😂

저녁7시* 그릭요거트, 오늘견과, 참외반개
요렇게 오늘도 일도 잘하고 잘먹었슴다
내일까지는 바뻐~
운동을 못할것같은데~,🤣
혹시라도 내일 아침 컨디션 좋음~
운동해보도록 하겠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