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 짜장면, 짬뽕과 양대산맥으로 불리우는 중식메뉴는 뭘까요?
그쵸. 바로, '탕수육' 인데요!
바삭하게 튀긴 옷을 입은 탕수육을 '달콤새콤'한 소스에 찍어 먹으면 그리 맛날 수가 없죠.
그렇지만, '탕수육'은 돼지고기가 주재료일 뿐만 아니라 기름에 흠뻑 튀기기까지 하고,양까지 많아서,식단관리 중에는 자제해야겠다는 생각부터 드는 게 사실일 거예요.
그래서, 이런 여러분의 부담을 최대한 줄일 수 있도록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가벼운 성수동 905'탕수육'을 만들었어요!
부담스러운 돼지고기 탕수육이 아니라 식단관리할 때 제격인 닭가슴살 탕수육이라,더 먹기 좋으실 거예요.
자, 그렇다면 '닭가슴살 탕수육' 눈으로 직접 확인해보실까요?
1. 돼지고기 대신 닭가슴살이 들어가요!
보통 탕수육에 많이 사용되는 돼지고기는 지방도 어느 정도 가지고 있고, 열량도 높은 부위가 많아서 조금만 많이 먹어도 살로 가기 쉽지요.
그래서, 성수동 905 탕수육은 식단관리 할 때도 가볍게 먹을 수 있도록 지방은 적고 단백질은 풍부한' 닭가슴살' 부위로만 만들었답니다.
특히, 100% 국내산 닭가슴살만 사용해,안심하고 드셔도 될 뿐만 아니라 퍽퍽하지 않고 담백하고 부드러워 먹기 좋으실 거예요.
2. 식감이 쫀득해요!
탕수육 반죽에 밀가루를 첨가하지 않고,감자전분을 사용해 식감이 쫀득쫀득하며,전분성분이 풍부해 고소한 맛을 느끼실 수 있고, 먹었을 때 속도 더부룩하지 않아요.
3. 새콤달콤 비법소스가 들어가요!
일반적인 탕수육 소스에는 설탕이 많이 들어가서 당분함량이 높아, 먹기에 부담스러울 때가 있죠.
성수동 905 탕수육 소스는 사과와 레몬 등으로 과일의 천연 단맛을 담아냈어요.
새콤한 발효 식초에사과와 레몬, 월계수잎 등을 더해 감칠맛있게 만들었답니다.
먹는 부담을 최소화하고,새콤달콤함은 적당하게 더해져,탕수육에 찍어 드시기도 좋아요.
또, 몸에 유해한 보존료나 색소, 합성향료 등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아건강을 해칠 염려도 없지요.
4.1인용이라, 부담스럽지 않아요.
그동안 탕수육은 양이 많아 혼자 있을 땐 먹기 힘든 음식으로 치부되었을 거예요.
그래서, 성수동 905의 닭가슴살 탕수육은 혼자서도 먹기 좋도록 1팩에 160g으로 구성했답니다.
고기와 튀김옷도 가벼워지고, 소스까지 수제로 만들어 200kcal가 채 되지 않기 때문에,가볍게 간식으로 출출할 때 야식으로 드셔도 그만이에요!
자, 이제 짜장면, 짬뽕 먹을 때는 적게 먹어도 포만감을 듬뿍주는 닭가슴살 탕수육과 함께 건강한 배부름을 만끽해보지 않으실래요?
게시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