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개의 1단계 도전을 마친 박팝콘입니다! 😃 처음 이렇게 끈기있게 도전해보는 거라 감회가 새롭네요. 그럼 후기 시작할게요!
🔹첫번째사진은 작년 7월경 처음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몇주후의 모습입니다. (53-4kg까지 감량) 그당시에는 다신의 존재는 몰랐고 레베카언니의 복근과 다리운동, 그리고 스피닝을 꾸준히 다니면서 3-4kg의감량을 이미 성공한 후입니다^^
🔹두번째사진 또한 비슷한 시기에요. 식단도 지금보다 더 독하게 했었던것 같습니다. 지금은 일반식을 밥만 반공기정도로 줄여서 먹는데 그당시에는 일반식도 타이트하게 먹었던것같아요.
🔹세번째사진은 30일도전 중간점검때 잠시 올렸던 사진이에요. 새삼 몰랐다가 많이는 아니지만 변화가있었구나 처음으로 실감했었어요^^* 지금이랑 거의 차이가없는 몸이에요 사실. 50kg를 안정적으로 돌입하기 시작할때쯤? 찍은 것 같아요
🔹네번째, 다섯번째사진은 바로 오늘 운동 직후에 찍은 사진이에요! 오히려 바지의 고무줄때문에 중간점검사진보다 조금 더 부어보이는모습이네요 ㅎㅎ 저는 사실 저사진들이 더 제몸이라고 믿고있어요. 사진으로 큰 티는 안나지만 다리라인챌린지 후 전형적인 하비인 저의 허벅지들이 드디어 헤어졌답니다. :)
♥️ 슬림한팔 도전
슬림한 팔은 사실 제가 이미 가지고 있는 부분입니다 ㅠㅠ 저는 전형적인 상체빈약 하체비만의 소음인의몸을 가지고있기때문에 30일동안 엄청난 변화를 주진 않았어요. 그치만 근력에 더 집중을하고 자세에 더 집중을 해서 삼두랑 이두에는 조그마한 변화는 있었답니다^^
♥️ 플랭크 도전
사실 처음에 우습게 봤다가 하루하루가 지나갈수록 저를 옥죄어오던 챌린지에요 ㅠㅠ 복근운동은 항상 부지런히했던지라 문제없을거라 생각했는데 자세를 다시배우고 도전하니 이것처럼 효과적이고 쓴맛을 체험하게하는 도전은 없다는 생각이들었답니다. 다신트레이너의 일시정지버튼을 애용하게했던 ㅠㅠ 무서운챌린지였습니다. 하지만 일시정지버튼은 절대로 6-7초이상 넘기지 않는 것이 포인트!
♥️ 복근 도전
플랭크와 함께 저를 힘들게 하는 챌린지였습니다. 왜냐면! 플랭크가 포함이 되있기때문이죠 ㅋㅋㅋ 그때문에 저는 복근하실분은 이것만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복근라인은 체지방이 빠져야생긴다고해서. 이번달은 체지방연소를 위한 유산소에 조금 더 집중할까 합니다. (물론근력은 항상 포함^^*)
♥️ 다리라인 도전
저는 선천적 하비이긴하나 원래 하비들이 다리힘더쎄신거아시죠? ㅋㅋ 점점 갈수록 힘들긴 했지만 선천적인 힘에 의지하여 거의 월싯빼고는 쉬는시간없이 돌렸답니다. 그결과 허벅지들이 조금 더 멀리서 서로를 응원하는 상태가 되었어요^^* 종아리는 몰라도 허벅지하나는 많은 변화가있었습니다. 그치만 힙업을원하시는 분들은 힙업덕션이라던지 힙운동을 추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최종적으로 많은 변화는 아니지만 다리라인이 진짜로 생겼고 +식단관리까지 해서 49.5kg라는 몸무게에 도달하였습니다 (161cm).
저의 다음달 목표는 우선 힙을얻고 옆구리살을 빼는 것에 주력을 두려합니다. 저의 체지방은 현재 25퍼센트정돈데요(가히충격적) 19퍼센트라는 목표도 두고있답니다. 여러분들도 꼭 30일 챌린지 모두 성공하시기를 바래요!! 감사합니다 💪😃 let's 득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