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아침ㅡ계란2개.대추방토5개.두유.오트밀40g.
🍴점심ㅡ칡냉면
🍴저녁ㅡ현미100g.양배추.콩나물.호박잎.고사리들깨나물.참치쌈장.미역줄기.
🍴간식ㅡ아메리카노.통호밀빵
✔운동
미션운동👌
ㅡ스윙은 케틀벨없이 하려니 뭔가 더 어색 하니 자세가 더안나오는거 같았지만 옹덩이 힘은 빡빡 주었어요..초첨 나간 자세가 있어 뺏구..:-)
하체운동
-런지.저쳐스쿼트 50kg.힙쓰러스트 80kgㅡ
내가 젤좋아하는 하체운동중 힙쓰러스트♡
엉덩이 뻠핑~자극빡.중량도 올리고 낼 옹덩이 자극와있길😊
✔일일미션& 일기
ㅡ5기에서 6기까지 도전을 하면서 운동에 대한 생각도 많이 변하하게되었어요. 어느정도의 운동으론 몸도 변화가 없고..식단을 한다고 하는데 변화가 없고.. 6기를 하면서 운동에 대한 마인드 변화가 좀 달라졌습니다. 매일 체중계 재면서 고강도 운동하면서 하루 천칼로리 정도로 먹으려고 애를 썼는데..너무 적게 먹고 있었으며. 또 즐거운 마음으로 해야하는데 운동 첨시작한 1월때보단 스트레스로 다가왔거든요..
식단이 매우매우매우 중요하단걸 깨달았고.. 요새는 체중을 잘 재지않아요..그리고 변화에 대한 조급한 마음을 내려놓았어요.. 저에겐 제자신 말고도 남편과 아이들둘이 있기에 스트레스받음 안되겠더라구요..아이들 간식 챙기다보면..남편 밥해주다보면 하나씩 먹게되는 것들이 있는데 그런경우 죄책감이 너무 많이 들구 스트레스더라구요..
당분간 식단을 쪼이거나 하진 않을꺼 같구..그냥 먹게 되는경우는 음식을 꼭꼭 씹으면서 즐겁게 먹자고 운동도 즐겁게 하자는 마인드가짐입니다.
하드트쌤의 말처럼 숫자의 노예는 되지않기로...😆
11자복근이 너무 갖고싶지만 전 그냥 천천히 가려구요...한달이라는 시간갖고 몸을 버라이어티 하게 바꿀수도 있겠지만 저는 꾸준히 하다보면 몸도 천천히 변화해주리라 생각해요. 물론 최대한 평소엔 건강하게 맛있게 먹고 운동은 꾸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