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초 사진-> 11월말사진이에요!!
일하는동안 야식에 맵고자극적인음식들을 시도때도없이 먹엇더니 8kg가 쪄올랐어요ㅠㅠ
입던옷들이 안맞아 시작한 생애 첫 다요트!ㅠㅠ
6월초(56kg)부터 운동시작해서 10월 직장건강검진때 46kg찍었어요!
운동은 6월한달동안은 마일리사이러스 복근&섹시레그햇구요 7월이후부터는 근력운동이 넘 힘들어서 수영끊어서 매일 1시간씩 강습받았어요
식단은 6월엔 아침점심은 밥100g에 닭가슴살에 마늘쫑에 깻잎쌈싸먹엇구 저녁은 맛난걸 먹되 다신다이어리로 500kcal안넘도록 먹으면서 위를 줄이는작업(?)이 꼭필요한듯해요! 글구 이때는 살이 안빠지더라두 참아내야하는거같아요
그리구 7월부터는 야간일시작하면서 아침을 10시쯤먹구~ 자고일어나 저녁을 6시쯤 일반식으로 양따지지않고 먹고~ 수영다녀온후 바로 출근했습니다 글구 직장에서 절대금식에 녹차or마테차 수시로 마셨습니다!
위를줄이고 입맛을바꿔서 살이 처음빠지기시작하는기간이 제일힘든것같아요!
참 그리고 생리주기 꼭 참고해서 다요트하시면 좋을듯해요!
저는 생리 하기전일주일과 생리기간엔 아무리 용써도 빠지지않더라구요~ 대신 끝나고 열흘정도는 정말 식단조절열심히하구 운동도 병행하니 열흘새 2kg가 빠졌던 경우도 있어요!
10월까지 이렇게 다요트하구~ 지금까지 요요없이 유지중이랍니당! 이젠 근력운동으로 탄력있는 몸매에 도전할려구요~ 모두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바라요!
+ 오랜만에 몸무게 잿더니 숫자에 연연하면 안되지만 애초 목표했던 45kg를 찍어서 복근도전하려구찍은건데 여기다 끼워넣었어요ㅋㅋㅋ목표치달성하니 더좋네요! 모두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