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PINGdiet
  • 정석2017.11.28 00:0855 조회0 좋아요
  • 1
11.27. 카카오닙스 첫 도전. 많이 걸은 날

1. 식단
자꾸 밥 먹는 시간을 너무 '기다린다'. 그래서 밥 먹는 시간이 되면 그 기대를 충족하기 위해 '빨리' 밥을 먹게 된다. 좀 더 천천히 꼭 꼭 씹어먹는 버릇을 들여야 겠다.

오늘은 친구랑 저녁을 먹었고 다이어트를 한다는 명목 하에 밥 없이 고기를 섭취! 내가 더 많이 먹었다.. 그리고 반찬들도 많이집어먹었다..ㅋ

요즘 이상하게 먹으면 금방 머리가 아프다. 위가 예민해져서 그런 것 같다 . 먹는 양을 좀 줄여봐야겠다.

스트레스 받지 않고 즐겁게 먹은게 좋았다.

2. 운동
아침에 전철역까지 걷기 - 조금 늦게 출발해서 지각할 까봐 엄청 뛰었다.. 평소에는 36분 걸릴건데 30분만 도착..ㅋㅋㅋ 뛰고 걷고를 반복했다! 퇴근깅네도 걸었다. 좀 더 여유있게 걸었지만 약간 두통 오면서 체끼가 있었는데 다 내려갔다.

이것은 출근 길에서.

조금 늦게 재기 시작했지만 퇴근길에.

그리고 자기전에 레그레이즈 100회 밴드와 함께! 상복부 복근 만들기 탁월하다기에..ㅋㅋ 크런치도 함께 해주면 좋겠지만 오늘은 이정도만...

오늘은 일하는 도중에 외부활동도 있고 친구 만나서도 또 전철 한정거장 정도를 걸었기 때문에 걸음수가 전체적으로 다신어플로 만팔천 정도를 찍었다! 굳굳

3. 카카오닙스 도전
그냥 먹긴 너무 써서 물에 타 마셨는데 꽤나 마실만 했다. 문제는 물에 울어난 카카오닙스는 버려야 하는건지 잘 모르겠다는 거다.. 내일부터는 요거트랑 같이 먹어야겠다.

3. 마인드
다이어트에는 멘탈이 가장 중요하다던데, 머리를 아주 짧게 자르고 나서 학교에서 반응이 좋았다. 그 덕에 하루종일 기분좋게 있을 수 있었다. 화장도 잘돼서 더더욱 좋았던 오늘!
비롣 저녁에 외식을 했지만 많이걸었다. 급하게먹는 것만 거치면 정말 완벽했을듯!!

두달에 7키로나 뺀 친구와 저녁을 먹어서 좋은 영향을 많이 받았다. 다음 만남에는 나도, 그 친구도 더 빼기를!! 화이팅!!!!!

프사/닉네임 영역

  • PINGdiet
  • 다짐을 등록 하세요!

댓글타이틀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