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바디 밀크프로틴 드디어 7일차, 마지막 후기에요 :)
꼼꼼히 후기를 썼는지 잘 모르겠지만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오늘의 식단과 체중 기록 및 변화, 그리고 최종 후기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1. 오늘의 식단
🌅 [아침] 앵그리바디 밀크프로틴
- 두유와 함께
☀ [점심] 일반식
- 잡곡밥 1/2공기, 사골국, 김, 깍두기 조금
🌌 [저녁] 닭가슴살 샐러드
- 닭가슴살 카레맛 100g, 딸기 10개, 발사믹드레싱
2. 체중기록
아침 공복에 쟀습니다!
체중은 처음 1일차보다 1.7kg 감량됐어요!
3. 최종후기
✏ 장점
1) 위생적
- 다른 제조사의 단백질 쉐이크들은 대부분 벌크로 판매되기 때문에 스푼으로 떠먹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죠. 용기를 열고 닫는 과정, 스푼이 들락날락하는 과정에서 어쩐지 찝찝한 것은 사실이에요. 또, 개봉 후에 제대로 꾸준히 챙겨서 먹지 못하면 버려야 되는거 아닌가.. 걱정스럽기도 하죠.
그러나 앵그리바디 밀크프로틴은 그 걱정을 덜었습니다!
1회 섭취량 만큼 개별 포장이 되어있기 때문이죠!
2) 간편함
- 그렇기 때문에 매우 간편합니다! 외출 시에 1포만 가방에 쏘옥 넣고 다닐 수 있어서 집 밖에서도 쉐이커 통만 있다면 간편히 섭취할 수 있어요!
또, 스틱 커피처럼 톡! 하고 뜯을 수 있기 때문에 번거롭게 가위로 자를 필요도 없죠.
3) 맛
- 개인차가 분명하겠지만 저에게는 장점이었어요. 포만감을 위해 두유와 함께 섭취했을 때는 정말 군더더기 없는 맛이었죠. 또, 칼로리가 부담스러울 때는 물에 타먹으면 그만인데요. 들이킬 때는 초코향 물처럼 들어왔다가 목넘김 시에는 분유맛이 났어요.
개인적으로 아주 단 초코렛 맛이 아니어서 좋았어요.
✏ 단점
1) 영양 성분 분석표의 부재
- 앵그리바디 7포가 상자에 담겨서 오는데요. 개별 포장지마다는 바라지 않지만, 상자 외부에라도 영양성분 분석표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 외의 단점은 느껴본 바가 없습니다!!
✏ 총평
- 우선 체험단에 당첨되어서 활동할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꼬박꼬박 완벽히 수행하지는 못한 것 같아 아쉬운 마음도 드네요.
제가 느낀 장단점 외에도 다른 체험단 분들이 기재해주신 내용들도 모두 공감이 됩니다.
하루 단백질 총량을 채우기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닌데, 앵그리바디 밀크프로틴으로 도움을 받으니 편하고 좋았습니다.
일주일 동안 1.7kg을 감량하였고, 식단과 운동을 조금 더 철저히 하면 효과가 분명하게 드러날 것으로 생각됩니다 ㅎㅎ
단점보다 장점이 더 많은 앵그리바디 밀크프로틴!
저는 이제 구매하러 가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