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55에 57키로 나갔던, 현재는 52~3키로 정도 되는 학생 다이어터(고등학생)입니다. 그동안 다이어트를 못해도 10번은 해보았고 이번 방학때 식이조절 안하고 주 5회정도 두달간 하루에 2시간씩 운동해서 4kg 뺐다가 한달 폭식하면서 먹었다가 54kg 까지 찌고, 현재 식이조절만으로 2kg정도 뺐습니다
한달간 정말 많이 먹었는데도 몸무게에 엄청난 변화가 없어서 정말 운동의 필요성, 중요성을 여실히 깨달았습니다. 전에는 먹는순간부터 바로 요요가 왔었는데 운동으로만 뺀 살은 잘 찌지 않는다는걸 체감했어요.
다이어트 시작한지 6일차인데, 문제는 헬스장 이용도 끝나고 이사를 오는 바람에 주변에 운동을 할만한 곳이 사라졌다는 것입니다. 저는 상당한 의지박약에, 학생신분이다 보니 독서실에서 공부하거나 학원이 끝나면 10시는 기본으로 넘겨요. 시험 전은 더더욱 그렇구요. (더군다나 줄넘기는 무릎이 많이 안좋은 편이라 30분정도만 해도 병원을 찾아야 해요)
그래서 트레드밀을 대여해보려고 합니다. 홈트레이닝은 저의 의지부족과 이전에 효과를 별로 보지 못해서 안하게 될 것 같고 트레드밀을 대여하게 되면 돈이 아깝기도 하고 뛰는걸 좋아하는 편이라 하게 될 것 같아서요(실제로 헬스다닐때도 꾸준히 한 운동이구요)
트레드밀 대여해보신 분들 어디가 좋은지, 대여료는 얼마 정도인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대여해보신 분들 아니더라도 추ㄷ천 부탁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