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1
날뚱_다신 2일차

오늘 아침은 때를 놓쳐 커피로 시작했어요.
이렇게 하면 안좋을텐데 날씨도 꾸물꾸물하고 분리수거 하고 넘 추워 한잔 생각나더라구요.
집앞 이디아로 가서 커피 플리즈~

다이어트 결심하면서 도시락을 구매했어요.

전업주부이지만, 아이들 케어하느라 여기저기 쫓아다니기 바뻐 식단 준비를 놓칠때가 있어 힘들던데, 간편하고 맛있는데 칼로리도 적어서 전 만족 하고 있어요.
하루에 한끼는 도시락, 두끼는 제가 만들어 먹기로 했습니다.

저녁입니다. 닭가슴살, 삶은달걀, 당근, 양파, 두부입니다.
5일째 식단 유지하면서 먹고 있는데 짜고 달고 매운 자극적인 것 즐겨 먹다가 이렇게 먹으니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다신 4기 도전하면서 물2리터 마시기도 함께 도전하고 있어요.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되서 종종 다급한 상황이 연출되기도 하지만 노폐물 배출된다고 생각하니 기분좋아집니다.


운동은 애들 재우고 나서
훌라후프 30분, 스트레칭 30분 했습니다.
한의원 원장님께서 저에게 적합한 운동이 자전거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유산소운동 하려고 싸이클머신 주문했는데 배송이 일주일은 소요된다고 하네요ㅠ
그동안은 전에 배웠던 요가 동작들로 꾸준하게 스트레칭하고 훌라후프 돌려보겠습니다.

다신4기 도전하기 4일 전에 다이어트 들어갔던 터라 어제 오늘 배고파서 힘들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첫날은 갑자기 식사량을 줄이니 배고프고 욕구충족이 안돼서 그런지 짜증도 많이 났어요.
계속 잘 지키고 유혹에 빠지지 않길. ㅎㅎ
노력하겠습니다.
  • 8키로빼기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