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바디프로필을 준비하면서 식단 조절+운동 하고 있습니다!
PT 받는 중이고요~ 현재 50일 정도 준비하고 있는데, 살이 3kg 정도 빠지고 멈췄어요.. 그것도 초반 한달동안 빠진 3kg 이후 2주 넘게 몸무게가 그대로입니다..
진짜 단 한번의 치팅 없이 식단도 선생님이 말씀해주시는대로 제대로 지키고 운동도 거의 매일 나갔습니다! 체력 가능하면 최근에는 아침 공복 유산소+저녁 웨이트와 유산소, 이렇게 두번씩(하루 3시간 이상) 운동도 하구요!
그런데 최근 20일째 몸무게가 1kg도 빠지지않고 0.3-4씩 오르락내리락하면서 뒷자리가 그대로네요. 눈바디도 크게 달라지고 있지 않는 것 같구요.
유튜브나 블로그에 다른 바프 준비하시는 분들 보면 급격하게는 아니더라도 차근차근 살이 빠지시던데 저는 시작하고나서도 더디게 빠지더니 아직 3kg 밖에 빠지지 않았어요ㅠㅠ
눈바디도 보통 30일 정도 남으시면 배에 복근 까지는 아니더라도 뱃살이 많이 줄어들었던데, 저는 뱃살도 그대로구요.
원래 과체중은 아니었고, 딱 보통 체형이었습니다(비교대상인 유튜버분들도 보통 체형분들 위주로 살펴보았습니다)
목표하는 몸무게와 체지방량을 위해서는 최소 5-6kg 정도 더 감량해야하는데, 이제 한달 조금 더 남았는데 그 안에 가능할까요..? 그동안 이 악물고 버텨왔었는데, 시국도 시국인지라 헬스장도 못가게 되면서 자꾸 의지가 꺾이려고 하네요..
일단 선생님을 믿고 기다려야할까요, 아니면 식단을 조금 바꿔보는게 좋을까요..?ㅠㅠ 바프 준비해보신 분들 계시면 도와주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