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몸무게 쟀던 게 78이였으니까 아마 78-80kg정도 였던 것 같아요 ㅠㅠ 완전 돼지였는데 중요한 건 주위 사람들이 아무리 말해도 제 자신은 잘 모르고 있다는 거죵...^^ㅠㅠ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도 못만나고, 운동이나 해볼까? 하고 가볍게 집 밖에 산책 하는 것 부터 시작했는데 시작하고 나서 5-6개월 정도는 몸무게를 안쟀어요. 몸무게에 너무 지배 당하는 느낌이 싫어서.. 정확히 4월 13일부터 다이어트 시작했습니다.
운동 시작하고 나서는 간식을 아예 끊었어요. 하루종일 간식 먹는 스타일이라 정말 .. 그리고 가장 많이 먹었던 아이스티, 탄산, 떡볶이 끊었어요. 탄산은 거의 하루에 1탄산 이상 했었는데 막상 안먹기 시작하니까 잘 생각 안나더라고요. 떡볶이는 거의 제 소울푸드라 ㅠㅠ 엄청 먹었었는데 운동하고 나서 힘드니까 먹고싶은 생각 안났어요. 점심은 일반식 그냥 먹고, 저녁은 소식했어요. 저녁은 거의 단백질 위주로 먹거나 너무 먹고 싶으면 참았다가 주말에 먹었어요. 밥도 조금씩 양 줄이고 하다보니 드디어 59까지 됐네용 ! 하지만 아직 목표치까지 많이 남았어요. 요즘 먹고 싶은 거 다 먹고 운동해서 그런지 정체기가 안풀리네요 ㅋㅋㅋ 더 열심히 해서 목표치 찍는 그 날 까지!! 다른 분들도 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