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급찐급빠)성수동스무디 1일차 시작했어요!!

아침 8:14
성수동스무디_그린

아침에 그린으로 먹어서 속이 깔끔하고 편안했어요. 어제 냉동고에 보관하고 아침 먹기 1시간 전에 실온에 두었는데 거의 다 녹아 있더라고요.
처음에 먹을 때 살얼음이 조금 씹혔고 케일과 시금치가 잘 어우러지는 맛이 좋았어요!
한 끼 식사로 괜찮을 것 같은데 이걸 세끼 다 먹기엔 좀 힘들 것 같아요..
주스 안에 키위 씨가 들어 있는데 키위 함량이 많아서 전체적으로 상큼한 키위 맛이 많이 나서 좋았고 부드러운 식감은 바나나를 넣어서 부드러우면서 달달했어요.
처음으로 먹어보는 클렌즈 주스라 신선했고 아침에 이것만 먹고도 버틸만했어요!

점심 12:48
삶은 계란, 핏콩바 흑임자, 핏콩바 인절미

단백질 위주로 식사를 하고자 했어요.
아침&오후&저녁에 스무디로 식단을 해야 하기 때문에 단백질이 부족할 것 같아서 계란과 프로틴바를 먹었습니다!
스무디를 먹고 어느 정도 정해진 칼로리를 비교해보면서 양을 체크했어요. 양을 더 늘리고 싶은데 스무디를 먹으면 칼로리가 많이 높아질 것 같아 많이 못 먹었어요ㅠ

오후간식 15:30
성수동스무디_베리베리

밖에 볼일이 있어서 나가기 바로 직전에 스무디를 꺼내 챙겨갔어요. 차 타고 가다가 오후 간식은 3시 반에서 4시 반 사이로 먹으라고 해서 3시 반에 3분의 1 먹고 볼일이 끝내고 다 마셨어요.
굉장히 상큼한 과일 주스에요. 딸기 씨가 톡톡 씹히면서 식감을 살려주었고 딸기, 블루베리의 맛이 너무 좋았어요.
딸기잼을 주스로 만든 느낌이 들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과일의 본연의 맛이 잘 느껴졌어요.
상큼한 걸 좋아하다 보니 베리베리 맛은 호불호가 없을 것 같아요! 다이어트할 때 맛있는 스무디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은 정말 기쁘고 행복하네요.
베리베리는 음료수같이 쭉쭉 마실 수 있는 주스 같아 좋아요!

저녁 18:36
성수동스무디_오트밀

한입 먹었을 때 진하게 들어오는 맛이 굉장히 구수해요.
미숫가루를 별로 좋아하지 않으신 분들은 불호일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미숫가루, 오트밀을 너무 좋아해서 맛있었고 배부르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아침과 오후간식 때 먹은 것은 프레시한 느낌이라 간식같이 느껴졌는데 저녁은 오트밀로 칼로리가 더 높아 포만감이 많았어요.
맛은 익숙한 맛인데 미숫가루랑 오트밀 두 가지가 섞인 그런 느낌이에요. 물이 일도 들어가지 않고 재료를 많이 넣어 묵직해요. 그래서 마시면서 먹기보다 한입 먹고 씹어먹으면서 천천히 먹게 되네요.

_1일차 후기_
오늘 두 끼와 간식을 성수동스무디 1일차를 진행해보았어요.
어제는 제가 원하는 메뉴로 세 끼를 챙겨 먹었는데 오늘은 짜여진 걸로 먹었더니 조금 힘들었어요.

아침에 항상 일어나자마자 화장실 갔다 오고 공복에 체중을 재요!
오늘 아침에 저의 몸무게는 47.7kg입니다.
키는 152cm이에요!

스무디는 액체라서 포만감이 적었어요.
2일차 내일은 또 다른 맛의 스무디를 먹을 텐데 어떤 맛일지 궁금해요!
만약 같은 맛의 스무디였다면 너무 질리고 힘들 것 같은데 맛이 다 달라서 좋았어요.

아침에 그린은 먹고 버틸만했어요! 점심을 먹고 오후 간식까지 먹어주고 나서 저녁이 좀 힘들었어요. 3일 동안은 밖에 나가지 않고 집에서 생활을 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해요.
왜냐면 먹는 양이 적으니까 기운도 없고 힘이 없어서 집에서 쉬면서 있는 게 좋을 듯해요!

오늘 먹은 그린, 베리베리, 오트밀 중에 제일 맛있게 먹었던 스무디는 베리베리입니다!
상큼한 걸 좋아하고 딸기 씨가 톡톡 씹히는 게 저는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3일 급찐급빠 다이어트 말고 평상시에 체중 조절하기 위해서 맛을 선택한다면 베리베리를 선택할 것 같아요.

운동은 걷기 만보 이상 해주었고 훌라우프, 그리고 홈트 이렇게 했어요! 이런 이벤트를 체험하는 게 처음이라 잘 지켜서 한번 해봤는데 3일 후 어떻게 될지 참 궁금하네요! 내일도 스무디 먹어보면서 운동하고 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1일차 후기입니다.
  • -캐스퍼
  • 매순간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