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2일차 일기
식단은 아침/점심 동일한 두부김치볶음밥에 쌈야채 곁들여 먹었고 저녁도 고구마푸딩 먹었어요.

제가 팔목, 발목, 무릎이 무척 약해서(근육이 없어서) 계단 못 걷고 장바구니도 손으로 들지 말라고 병원에서 혼나거든요. 그렇게 주의해도 손목같은 건 회사에서 일하다 2달에 한 번 뮬리치료받는 생활을 해 왔었어요.

헬스장에서도 혼자선 방법도 모르고 관절 맛갈까 두려워서 내내 사이클만 하다가 오늘 피티 하면서 무릎 강화 훈련이랑 최대한 무릎에 힘 덜 들어가는 짐볼 스쿼트, 또 하나 왔다갔다 하는 건 아까 정신이 나가서 못 물어본 거 했어요.

무릎 강화훈련은 기구 쓰려다가 젤 낮은 5키로도 3번하고 허벅지 쥐가 와서 트레이너가 고무밴드? 발에 묶어서 그거 잡아당기는 식으로 했네요.

땀은 엄청 흘렸는데 운동 이름을 몰라서 칼로리엔 걍 사이클만 10분 더 한 걸로 적었어요.

아몬드 5알 세서 먹는댔더니 더 먹어도 된다고 ㅋㅋㅋ 근력운동하고 난 다음엔 잘 시간이라도 계란 흰자 두개 먹어서 근육 생기게 도와줘야 한대서 오자마자 급하게 계란도 삶았어요.

이제 빨래될 동안 스트레칭하고 얼렁 자야겠어요.

모두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

반성 : 물은 3.3리터 마셨어요. 근데 아침에 6시에 일어나려고 했는데 또 알람끄고 ㅠ.ㅠ 더 잤어요. 결국 7시 반에 일어나 급하게 도시락싸고 난리였네요. 내일은 요가 수업있으니 꼭 6시에 일어나자!
  • 모기님
  • 다짐을 등록 하세요!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0)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댓글입력

댓글입력

공개글 등록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