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top

  • 4리즈
  • 다신2026.06.23 21:473 조회0 좋아요
  • 7
  • 1
  • 1
6월 23일
오늘 9시 출발^^
11시에 골프장 근처에서 점심먹고
12시반에 골프시작~ 5시반 마무리
저녁먹고^ 9시 귀가~ 정리 끝 휴식♡

오늘 날씨 좋고 친한 친구들과
즐거웅 하루요🥰🥰🥰

내일 일이 산더미라..🤣
내일은 열일요^^

오늘 잘먹었는데 칼로리가 늘어서
기분좋데 성공입니다😁😁😁

아점11시* 올갱이해장국과 밥한공기

간식 그늘집3시* 수박과 막걸리 반병
(사진 못찍음)

저녁7시* 더덕제육규이 정식(반한공기)
사이다한잔^^

오늘은 날씨가 진짜 깨끗하고 구름이
너무 이쁜 즐거운 날이요♡

프사/닉네임 영역

  • 4리즈
  • 다짐을 등록 하세요!

댓글타이틀

이전 다음글

게시글 목록

댓글타이틀

댓글 (4)

최신순등록순공감순

※ 상대에 대한 비방이나 욕설 등의 댓글은 피해주세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글을 남겨주세요~
- 댓글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내용에 따라 즉시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리스트

다신
  • *수지*
  • 06.23 22:08
  • 와우!! 골프도 즐겁게 치시고 맛난것도 드시고 잘 하셨어요👏👏👏👏👏 오늘은 푹~ 쉬시고 내일 또 힘내서 일상으로 돌아오세요^^ 잘자요😍
  • 답글쓰기
다신
  • 4리즈
  • 06.23 22:17
  • 감사요~ 수지님^^
    오늘 아주 즐거운 하루였어요♡
    수지님도 긋밤요🥰
  • 답글쓰기
다신
  • terria
  • 06.23 21:57
  • 골프재미나게 잘치고오셨나요?
    피곤하실텐데.일지도 올리시고.👍👍👍
    내일도 화이팅 입니다!!🔥
  • 답글쓰기
다신
  • 4리즈
  • 06.23 22:16
  • 오늘 잼나게 잘치고 왔어요^^
    오늘은 하나도 안피곤해요♡
    굿밤요🥰
  • 답글쓰기

20180228 도움되는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