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제보다 간식참기가 좀 힘들었어요.
하체운동 빡세게 하고와서 더그런가봅니다.
요즘..pt수업에서 곡소리가 납니다.ㅋㅋㅋ
눈물도 찔끔날뻔하고...쌤 고만하자요~사정도 하고요ㅋㅋ
심한 운동후라 바로 배는 안고픈데..시간지나 오후되니 뭐가 많이 먹고싶었어요..오이먹고 사과먹고~물마시고~~
6월은 잘견뎌보려구요.
운동
헬스 하체pt수업60분 개인하체30분 폼롤러스트레칭10분
마이마운틴 55분
식단
아침 계란2개사과2쪽
운동후프로틴쉐이크
점심 소고기100g 채소볶음
간식 오이 오트밀반컵
저녁 토마토계란오이병아리콩샐러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