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가루로 만든 브리또 VS 통밀로 만든 브리또 !
여러분이라면,식단관리 간식으로 어떤 것을 선택하시겠어요?
식단관리를 하고 있다면, 당연히 후자가 좋겠죠.
통밀은 당지수가 낮고, 밀가루에 비해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소화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려 포만감이 커서,식단조절에 도움을 주기 때문일 거예요.
또한, 정제하지 않은 곡물이라, 정제 과정을 거친 밀가루보다 좋은 영양 성분들이 더 많이 가지고 있기도 하죠!
그래서, 자주 허기가 지는 식단관리하시는 분들에게는'밀가루'보다는'통밀'로 만든 간식들을 추천해드려요.
오늘 소개해드릴다신샵의 <통밀당 브리또>도 통밀 간식으로 제격이에요.
통밀에 건강한 식재료가 더해져, 우리 속을 든든하게 꽉 채워주니까요.
간단하지만,건강을 챙길 수 있는 한 끼 식사대용 '브리또'를 함께 만나보실까요?
1.100% 통밀로 만든 얇은 또띠아
<통밀당 브리또>는빠르게 소화 흡수되는 밀가루가 아닌, 소화 흡수가 비교적 느린 통밀로 만든 데다가,두께가 얇은 또띠아를 사용해서,먹는 부담을최소화했어요.
또, 통밀이 들어가 맛도 고소할 뿐만 아니라, 가볍고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어,처음 통밀을접하시는 분들이 드시기에도 괜찮으실 거예요.
2. 든든하게 채운 건강한 식재료
<통밀당 브리또>는 건강한 통밀을 비롯해,닭가슴살, 각종 야채, 자연치즈 등일일이 찾아먹기 힘든 식재료들을 브리또에 넣어, 간편하게 드실 수 있도록,가성비 좋게 구성했어요.
식재료를 각각 먹었을 때와 또 다른 식재료들의 조화된 식감을 느껴보실 수도 있답니다.
3. 230kcal, 단백질 15g 트랜스지방 0g
브리또지만, 통밀과 건강한 식재료로 채워,열량은 1개당 230kcal(스파이시치킨맛 기준)로 가벼워요.
밥 1공기 먹는 것보다는 100kcal정도 덜 먹을 수 있지만,단백질이 든든하게 들어있어,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하시답니다.
또한, 건강에 좋지 않다고 알려진 트랜스지방도 Og이라는 거!
4. 3가지 맛으로, 다채롭게 선봬!
<통밀당 브리또>는 매콤한 맛 원하시는 분들,각종 재료의 조화롭고 다채로운 맛을 원하시는 분들,고기 좋아하시는 분들!
모두 다 만족하실 수 있도록 3가지 맛으로 출시되는 데요.
먼저, '스파이시 치킨맛'은담백하고 든든하게 배를 채워줄 닭 가슴살과 매콤한 소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맛이에요.
매운 것을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모짜렐라 치즈가 매운맛을 중화 시켜 줄 거예요.
1개당, 230kcal로, 단백질은 15g이나 된답니다.
'콤비네이션'맛은 마치, 피자를 먹고 있는 듯한 착각을 느끼게 해줄 거예요.콤비네이션 피자의 든든한 토핑이 다 담겨있어요.
토마토 소스와 각종 토핑 재료의 풍부한 맛과 어우러져,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기실 수 있는 맛이 아닐까 해요.
1개당, 250kcal로, 단백질은 11g이 들어있어요.
'풀드포크'맛은 풀드포크라는 단어에서 알 수 있듯이,미국인의 소울푸드 같은 정통 미국식 바베큐 맛이 느껴지실 거예요.
코로나가 조금은 완화되어서 요즘 많이들 가시는 캠핑에서 먹으면, 찰떡일 듯 해요!
부드러운 돼지고기와 달콤한 바베큐소스에다,야채토핑으로 느끼한 맛을 잡았어요.
1개당, 125kcal로 중에 가장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을 거예요. 단백질은 10g정도 들어있답니다!
자, 여러분은, 어떤 맛이 당기시나요?
게시글 목록